[폴앤톡] 가장 불공정한 언론사는 어디일까?
해당 이미지는 본 설문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사진=연합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비판적 언론은 권력과 자본을 감시하고, 공공의 이익을 위해 비판적 시각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민주주의의 핵심 요소로, 권력의 남용을 방지하고 사회 정의를 실현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러나 과거부터 최근까지 언론의 공정성과 신뢰도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본지는 국민들이 체감하는 주요 언론사별 공정성에 대한 인식 조사와 문제점을 분석해 더 나은 미디어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더 나은 언론 환경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Poll&Talk 진행 중인 Poll
관련 기사
[폴플러스] 투자자 10명 중 9명, "주식 시장에서 투자자 보호 위해 상법 개정은 필수"
2[폴플러스] 10명 중 8명, 내년 시행 예정인 비둘기 먹이 금지법에 '반대'
3[폴플러스] 초등교사 10명 중 8명, 학교관리자 '갑질' 경험
4[폴플러스] 10명 중 8명, 탈시설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도입 '반대'
5[폴플러스] 10명 중 9명은 "금투세 폐지해야"..."개인 투자자 이탈 유발할 것"
6[폴플러스]유아특수교사 10명 중 8명, 유보통합 실행 계획안 '매우 불만족'
7[폴플러스] “우리의 목을 조르는 법안”… 참여자 90.95%, 서울시 탈시설 조례안 폐지에 찬성
8[폴플러스]참여자 10명중 8명, '학생인권특별법 발의 반대'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