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내달 1일 개막…오는 17일 티켓 오픈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앞두고 개∙폐막식 포함한 예매 일정 공개
▶개∙폐막식 예매 17일 오후 2시…일반 예매는 19일 오전 11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개최되는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앞두고 개∙폐막식을 포함한 전체 예매 일정이 11일 공개됐습니다.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예매는
4월 17일 오후 2시에
오픈되고, 일반 예매는 4월 19일 오전 11시부터 할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일반 상영 9000원,
마스터클래스 15000원, 이벤트 상영∙전주톡톡은 12000원, 개∙폐막식/심야 상영은 20000원, 전주씨네투어X음악은 33000원입니다.
티켓 예매는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예매 후에는 별도 티켓 발권 없이 ‘모바일 티켓’으로 상영관 입장이 가능하나 모바일 티켓을 캡처한 사진으로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모든 판매 좌석은 온라인(모바일) 예매로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모바일) 예매로 매진되지 않은 판매 분에 한해서는 영화제 기간 중 현장 매표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장애인 및 휠체어 관객의 경우 4월
9일부터 17일까지 별도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는 방식으로 사전 예매를 진행하며, 단체 관람 신청은 온라인(모바일)
예매 오픈 이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번에도 전주국제영화제는 전주 시민들의 영화제 접근성을 높이고자 전주 시민을 대상으로 한 사전 매표소를 운영합니다. 올해 사전 매표소 운영 기간은 2024년 4월 16일부터 21일까지
전주영화제작소 4층 휴게실에서 운영합니다.
이 중 16일부터 18일까지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19일부터 21일까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운영할 예정입니다. 일반 예매 오픈 전 3일 동안 전체 예매 분량의 20%를 사전 판매합니다.
사전 예매가 가능한 대상은 전주 시민, 전주에 주소지를 둔 학교 혹은
직장의 재학생과 직장인이며, 예매 시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학생증, 명함 및 사원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개∙폐막식을 포함한 모든 상영작 예매가 가능하지만 상영작 1편당 1인 최대 2매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매 시 결제 수단은 오직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만 가능하고 현금 결제는 불가합니다.
또한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전주 시민을 대상으로 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주 시민 대상 사전 매표소 이용 가능 대상자는,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상영하는 일반 상영작 및 폐막식 입장권 예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할인 혜택은 영화제 기간에도 계속 유지돼 현장 매표소에서 예매 시에도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전주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세계 영화계가
가장 주목하는작가 중 하나인 일본 미야케 쇼 감독의 ‘새벽의 모든’이
선정됐습니다.
‘새벽의 모든’은 일본
작가 세오 마이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삼고 있으며, 한 달에 한번,
PMS(월경전증후군) 때문에 짜증을 억제할 수 없게 되는 후지사와 미사(카미시라이시 모네)와 공황 장애를 앓고 있는 야마조에 다카토시(마츠무라 호쿠토) 사이에서의 우정과 연대를 다룹니다.
해당 작품은 후지사와와 야마조에를 중심으로 두 사람이 일하고 있는 직장 구리타 과학의 구성원과 그 주변 인물들까지
꼼꼼하게 묘사합니다. 또한 16mm 필름으로 촬용돼 아날로그
감각이 두드러지고, 일상의 사운드 각각에 목소리를 부여하며, 모든
장면에서 빛의 흐름을 지극히 섬세하게 묘사하는 등 미야케 쇼 감독의 시그니처라 할만한 요소들이 뚜렷하게 드러냅니다.
전주국제영화제의 마무리를 장식할 작품으로는 ‘카직 라드완스키’ 감독의 ‘맷과 마라’가
선정됐습니다.
‘맷과 마라’는 젊은 문예창작과
교수인 마라(데라 캠벨)가 결혼 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던 중 과거에 알고 지내던 자유로운 영혼의 작가 맷(맷 존슨)과 재회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라드완스키 감독은 최근 독립예술영화가 잘 택하지 않는 현실적으로 독특한 버전의 로맨스 영화 ‘맷과 마라’를 만들었습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회사의 만행을 신속한기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깡패대유 고의상폐하려고...
2기사 올려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
3아 진짜 한탄 스럽네요.2025년 현 시대에 이런일이 있다니.
4용역들 깔아놓고 험악한분위기 조성하고 말도 안되는 이유로 주주들을 바닥에 앉혀놓고 못들어가게 막다니요... 이게 지금시대가 맞나요? 어처구니없고 화가나네요...
5용역을 쓰고 못들어오게한다? 비상식적인 일의 연속이네요. 이번 주총 안건은 모두 무효하고 관계자는 처벌 받아야합니다 이럴꺼면 주주총회를 왜 합니까? 못둘어오게하고 그냥 가결하면 끝인데?
6와~~이런 개***회사가 코스닥에 상장 했다니..ㅠ 힘으로 밀어 부치며 불법과 사기로 회사 재무도 건전한 회사가 고의로 상폐시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소액주주들 몫!!!ㅠㅠ
7믿지못할 일이 눈앞에서 벌어졌네요. .도대체 주주총회에 왜 주주가 입장이 안되는거죠? 말만 주주총회 입니까!! 이 어처구니없는 사실들이 널리 알려져야겠어요.피같은돈 그냥 지들맘대로 없애려 하다니 대유경영진은 전원 사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