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에버랜드의 최고 인기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긴 겨울잠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약 5개월 간의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티익스프레스가 지난 주말부터 가동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지난 2008년 3월 오픈한
티익스프레스는 약 1.6킬로미터 길이의 트랙을 따라 3분간
최고시속 104킬로미터, 최고높이 56미터, 낙하각도 77도
등 최강의 스릴을 선사하며 국내 테마파크를 대표하는 롤러코스터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이번 리뉴얼된 티익스프레스의 테마는 ‘The Iron Rebirth’이며, 리뉴얼 기간동안 에버랜드는 해외 어트랙션 전문업체와 함께 전체 트랙 중 가장 스릴 강도가 높은 최초 낙하부터
약 380미터 고속구간에 나무 대신 스틸 트랙을 새롭게 접목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티익스프레스는 투박하고 클래식한 우든코스터와 부드럽고 안정적인 스틸코스터의 승차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롤러코스터로 재탄생했습니다.
아울러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 오픈 이후 가장 길었던 지난 5개월
간 동계 운휴 기간 동안 대대적인 시설 점검 및 정비를 종합적으로 진행했으며, 리뉴얼 테마에 맞춰 메인
사이니지, 컬러, 인테리어 등의 소품도 새롭게 연출했습니다.
한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는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개최됩니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올해 슈퍼레이스에는 차량 브랜드가 판매하는 스포츠카
카테고리 경주차로 진행하는 GT4 클래스를 비롯해, 프리우스 5세대 PHEV 모델로 진행되는 프리우스 PHEV 클래스가 첫선을 보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직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가족 나들이를 콘셉트로 RC카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슈퍼 리얼레이싱’, 미니 트랙에서 즐길 수 있는 ‘키즈 까레라 챔피언십’, 스탬프 받고 굿즈 받을 수 있는 ‘스탬프투어’ 서킷에서 펼쳐지는 페달카 레이스 ‘슈퍼 미니미 레이스’ 등이 진행됩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