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가수 비비의 ‘밤양갱’ 노래가 음악 차트를 휩쓸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한정판 비비X밤양갱은 크라운 밤양갱 10개가
들어있는 상품의 외∙내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힌 것이 특징입니다.
물량은 총 5만개이며, 가격은 1묶음(10개) 5580원입니다.
이마트에 따르면 가수 비비의 ‘밤양갱’ 노래가 큰 인기를 얻자 ‘필굿뮤직’과
‘크라운’이 밤양갱 굿즈 제작을 협의했고, 대형 유통사인 이마트까지 협력해 한정판 밤양갱을 출시하게 됐습니다.
실제로 양갱류는 비비의 밤양갱 노래 출시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지난 한 달간 과자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비의 밤양갱 노래가
출시된 지난달 13일부터 이번 달 17일까지 양갱 매출은
작년 대비 약 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단품 개수로만 따졌을 때 약 100만개 가까이 팔린 수준이며, 보통 양갱류는 매출의 높낮이 없이 꾸준하게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와
같은 큰 매출 신장은 보기 드문 일입니다.
이마트는 앞으로도 한정판 밤양갱과 같은 ‘차별화 단독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오프라인 유통의 최대 강점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한편 맛좋은 밤양갱이라도 과다 섭취할 경우, 건강에 해로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튜브 세종국민건강의원 국건TV에 따르면 밤양갱의 주재료인 밤에 포함된
비타민 B1, C는 면역력증강, 피로개선 및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쫄깃한 식감의 우뭇가사리는 혈당상승을 예방해 혈관 건강에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만, 밤양갱에는 설탕과 물엿이 함께 첨가돼 있어 많이 먹을 경우, 당 과다 섭취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류를 과잉 섭취할 경우, 기억력의 중추인 해마를 위축시켜 혈관성
치매 위험을 높이고, 비만 위험도 1.39배 높아져, 밤양갱을 섭취할 땐 한번에 먹지 말고 조금씩 나눠서 섭취해야 합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