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월 3일은 삼겹살 먹는날, 온라인 쇼핑몰 할인 행사 진행

입력 : 2024.02.28 17:30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온라인 쇼핑몰에서 3월3일 삼겹살데이 이른바 '삼삼데이'를 앞두고 할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SSG닷컴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한 상품을 바탕으로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삼삼데이 행사에서 삼겹살을 한 줄로 편 뒤 일자 형태로 담은 '속 보이는 삼겹살 1kg'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7천팩 물량을 선보입니다.

 

'속 보이는 삼겹살'은 고객이 단면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장법을 적용한 상품으로 포장을 뜨지 않아도 육안으로 삼겹살 지방 함유량과 전반적인 고기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행사기간 네오(NE.O)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권역 쓱배송, 새벽배송으로 50% 할인한 1만 6800원(100g 당 1680원)에 판매합니다.

 

이는 전체 일반 삼겹살 중 90% 물량으로, 인당 3팩(3kg)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아울러 '해발500', '설성한돈', '자연마지' 등 브랜드 삼겹살 및 목심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SSG닷컴은 행사기간 동안 고객의 상품 리뷰를 통해 삼겹살 품질관리에도 집중할 방침입니다.

 

하루 2건 이상 낮은 점수의 상품평이 등록된 경우, 담당자에게 점검 알림이 발송되고, 이후 품질 개선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고 검품을 강화하는 등 빠른 추가 조치가 이뤄집니다.

 

또, 배송 상품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선보장제도'를 활용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쓱닷컴은 신선식품을 주문한 고객이 제품 신선도에 불만족할 경우 무조건 교환, 환불해주는 '신선보장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고객이 상품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접수하면 쓱닷컴은 신속히 교환, 환불을 진행합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3월 3일은 삼겹살 DAY'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기획전에는 '농협 라이블리', '무진장축협', '한경농협', '나주축협' 등 여러 축산농협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함께 간편 HMR, 쌈채소, 과일 등을 판매하며,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참신한 제주농산물 특별할인전'을 진행해 천혜향, 한라봉, 당근 등 20여종의 제주 농산물을 선보이며,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농협몰에서는 ▲하루특가 10% 할인쿠폰 ▲한정특가 타임세일 3종 등 다양한 상시 할인 특판전을 운영 중입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

Best 댓글

1

자유민주국가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이라는 집단은 국민의 소리를 경청하고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하게 살 권리를 보장해 주는 일을 하라고 국민들의 피묻은 돈을 매달 따박 따박 받아 누리면서 왜! 어느 이기적인 한 단체의 광란에 합류하여 최중증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의 눈에 피눈물을 흘리게 하는것입니까? 모두 알고 있죠! 그들과 정치인들은 말한마디 못하고 똥.오줌도 못가리고 병원진료도 거부받는 천방지축 날뛰는 우리 최중증발달장애인들을 말이 좋지 지원주택이요? 그곳에서 어떻게 살아가라는 겁니까? 지금의 거주시설에서 처럼 즐겁게 모든것을 누리며 살게 할수있습니까? 아무런 대책도 없이 그저 뱉은말 이행하여 자신의 명예와 권력과 이권을 쟁취하려는 것 말고는 최중증발달장애인의 고통과 처참한 삶은 단 1도 알고 싶지 않은 당신들! 천벌을 받을것입니다!

2

대한민국은 거주이전에 자유가 보장되는 나라인데 왜 당사자에 의견은 무시하고 제삼자가 탈시설하라 난리인가요? 이것도 인권을 무시하는 처사가 아닌가요?

3

시설에 있는 장애인은 대부분이 자립불가능한 중증발달장애인입니다 지적능력이 2살정도인 장애인이 어떻게 스스로 판단하고 삶을 영위하라는건지~~ 아무런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는 활동지원사에게 목숨을 맡기고 고립된 주택에서 방임 학대하도록 하는것인지 늙고 병든 부모들이 오늘도 거리에서 상복을 입고 피눈물을 흘려야만 하는 야만적 현실이 개탄스럽습니다

4

자립지원이라는 이름으로 결국 탈시설로 시설폐쇄를 목적으로 하는 악법입니다 장애의 특성 유형과 싱관없이 모두 자립해야힌다는 장애의 이해를 전혀하지못히는 몰상식한 법안은 누구를 위한 법입니까? 말도 못하는 중증장애인의 생명과 안전은 누가 책임지나요?

5

절대 반대합니다. 인간을 망치는 악법 절대 반대합니다.

6

학생뿐 아니라 모든 인간의 인권은 보장되어야하고 모든 사람이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하며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이뤄나가야 하는것이지 특정집단을 위한답시고 법을 계정하는것은 계속해서 분란만 만들뿐입니다 민주당은 계속 이상한 법들좀 만들지 않았음 합니다

7

중증발달장애인에게 시설은 선택이 아니라 생명줄입니다. 시설은 감옥이 아닙니다. 어린아기 수준의 장애인들에게 탈시설이 의미가 있겠습니까? 각자 장애에 맞는 주거권을 나라에서는 보장햬야 합니다. 탈시설로 몰아가는 것은 폭력이며 중증발달장애인의 삶을 벼랑으로 몰고 가는 것입니다. 탈시설 조례안은 폐지 되어야 합니다. 전장연은 이일에 당사자가 아님니다. 각자 장애에 맞는 주거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