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온라인 쇼핑몰에서 3월3일 삼겹살데이 이른바 '삼삼데이'를 앞두고 할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SSG닷컴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한 상품을 바탕으로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삼삼데이 행사에서 삼겹살을 한 줄로 편 뒤 일자 형태로 담은 '속 보이는 삼겹살 1kg'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7천팩 물량을 선보입니다.
'속 보이는 삼겹살'은 고객이 단면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장법을 적용한 상품으로 포장을 뜨지 않아도 육안으로 삼겹살 지방 함유량과 전반적인 고기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행사기간 네오(NE.O)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권역 쓱배송, 새벽배송으로 50% 할인한 1만 6800원(100g 당 1680원)에 판매합니다.
이는 전체 일반 삼겹살 중 90% 물량으로, 인당 3팩(3kg)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아울러 '해발500', '설성한돈', '자연마지' 등 브랜드 삼겹살 및 목심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SSG닷컴은 행사기간 동안 고객의 상품 리뷰를 통해 삼겹살 품질관리에도 집중할 방침입니다.
하루 2건 이상 낮은 점수의 상품평이 등록된 경우, 담당자에게 점검 알림이 발송되고, 이후 품질 개선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고 검품을 강화하는 등 빠른 추가 조치가 이뤄집니다.
또, 배송 상품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선보장제도'를 활용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쓱닷컴은 신선식품을 주문한 고객이 제품 신선도에 불만족할 경우 무조건 교환, 환불해주는 '신선보장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고객이 상품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접수하면 쓱닷컴은 신속히 교환, 환불을 진행합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3월 3일은 삼겹살 DAY'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기획전에는 '농협 라이블리', '무진장축협', '한경농협', '나주축협' 등 여러 축산농협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함께 간편 HMR, 쌈채소, 과일 등을 판매하며,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참신한 제주농산물 특별할인전'을 진행해 천혜향, 한라봉, 당근 등 20여종의 제주 농산물을 선보이며,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농협몰에서는 ▲하루특가 10% 할인쿠폰 ▲한정특가 타임세일 3종 등 다양한 상시 할인 특판전을 운영 중입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선택권을 줘야합니다 공산당도 아니고 일방적으로 밀어부치는 섣부른 정책 다시 검토해야합니다.
2탈시설 지원법은 악법이며 폐기 되어야만 합니다. 부모회는 자립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무조건적 탈시설 보다는 자립을 원하면 자립 지원을 해주고 시설을 원하면 입소 지원을 해달라는 것입니다.
3탈시설은 자립의 유일한 길이 아닙니다. 중증장애인에게는 선택권과 안전한 돌봄이 먼저 보장돼야 합니다. 정부는 현실에 맞는 복지 다양성을 마련해야 합니다.
4다양한 삶의 방식 앞에 놓이는 단일 선택은 폭력입니다. 각자의 삶에 맞는 환경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5탈시설 지원법은 중증장애인들을 사지로 내모는 악법이다. 다양한 시설과 시설의 처우개선은 뒤로 한체 시설에 있는 장애인들은 생존권까지 무시한 폐쇄에만 목적을 둔 이권사업으로써 탈시설 지원법은 폐기 시켜야 합니다.
6어디에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는냐가 토론의 장이되야한다는 말씀 공감하며 중증발달장애인의 또다른 자립주택의 허상을 깨닫고 안전한 거주시설에서 자립적인 생활을 추구하여 인간다운 존엄을 유지할수있도록 거주시설어 선진화에 힘을 쏟을때라 생각합니다 충분한 돌봄이 가능하도록 돌봄인력충원과 시설선진화에 국가에서는 충분한 제도적 뒷받침을 해야합니다
7탈시설 정책을 시작한 복지 선진국에서의 주요 대상자는 정신장애인과 지체장애인이다. 거주시설은 중증장애인들이 부모사후 인권을 보장받으며 살아갈 제 2의집 장애인들의 마지막 보루다! 마땅리 존치되어야한다. 정부는 장애인들의 권리를 획일적인 자립정책으로 박탈하지말고 거주시설을 더더욱 늘리는 정책을 펼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