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온라인 쇼핑몰에서 3월3일 삼겹살데이 이른바 '삼삼데이'를 앞두고 할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SSG닷컴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한 상품을 바탕으로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삼삼데이 행사에서 삼겹살을 한 줄로 편 뒤 일자 형태로 담은 '속 보이는 삼겹살 1kg'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7천팩 물량을 선보입니다.
'속 보이는 삼겹살'은 고객이 단면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장법을 적용한 상품으로 포장을 뜨지 않아도 육안으로 삼겹살 지방 함유량과 전반적인 고기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행사기간 네오(NE.O)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권역 쓱배송, 새벽배송으로 50% 할인한 1만 6800원(100g 당 1680원)에 판매합니다.
이는 전체 일반 삼겹살 중 90% 물량으로, 인당 3팩(3kg)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아울러 '해발500', '설성한돈', '자연마지' 등 브랜드 삼겹살 및 목심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SSG닷컴은 행사기간 동안 고객의 상품 리뷰를 통해 삼겹살 품질관리에도 집중할 방침입니다.
하루 2건 이상 낮은 점수의 상품평이 등록된 경우, 담당자에게 점검 알림이 발송되고, 이후 품질 개선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고 검품을 강화하는 등 빠른 추가 조치가 이뤄집니다.
또, 배송 상품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선보장제도'를 활용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쓱닷컴은 신선식품을 주문한 고객이 제품 신선도에 불만족할 경우 무조건 교환, 환불해주는 '신선보장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고객이 상품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접수하면 쓱닷컴은 신속히 교환, 환불을 진행합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3월 3일은 삼겹살 DAY'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기획전에는 '농협 라이블리', '무진장축협', '한경농협', '나주축협' 등 여러 축산농협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함께 간편 HMR, 쌈채소, 과일 등을 판매하며,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참신한 제주농산물 특별할인전'을 진행해 천혜향, 한라봉, 당근 등 20여종의 제주 농산물을 선보이며,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농협몰에서는 ▲하루특가 10% 할인쿠폰 ▲한정특가 타임세일 3종 등 다양한 상시 할인 특판전을 운영 중입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우선 상법개정 정책 토론회를 주관해 주신 민주당과 계속해서 관련 기사를 써 주시는 이정원 기자님께 감사합니다 내 자산이 동결되고 하루 아침에 상폐되어 삶이 흔들려도 상폐사유서 조차 볼 수 없는 지금의 상법은 너무나 구 시대적 유물입니다 시대는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허위공시~! 그것을 복붙하여 사실인양 옮겨 퍼 나르던 유튜버들~! 정보에 취약한 개인투자자들은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스러져갔습니다. 시대가 변했음에도 한국거래소는 기업의 거짓핫이슈에 대해 모니터링 및 관련자료를 확인하지 않았고 배임횡령에 가담한 이사들은 주주의 이익은 안중에도 없었습니다 이사충실의무! 주주에게까지 확대해야 한국 주식시장도 질서가 잡힐거라 확신합니다
2주주들을 자기들 배나 채우는 도구로만 보니 이화3사 처럼 배임 횡령으로 개인투자자 들만 죽어나고 배임횡령한 자는 잘살게하는게 이나라 상법입니다 얼마나 더 주주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삶을 놓아야 제대로 된 상법개정을 하실건가요 이화그룹 주주연대는 상법개정을 원합니다
3상법개정 꼭 필요합니다 그래야 국가도 기업도 개인도 행복해집니다
4이화3사 경영진과 김영준은 소액주주들에 피같은 돈을 공시 사기쳐 배를 채운 악덕기업입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게 개인투자자들을 보호하려면 상법개정이 절실합니다
5주식시장이 이렇게도 상황이 안좋은데, 상법개정이 통과되어 주식시장 선진화를 통해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기 바랍니다. 또한 이화그룹주주연대 김현 대표님의 뜻처럼 거래정지와 상장폐지에 대한 고찰이 심도 있게 논의되었으면 합니다.
6개인투자자를 위해 상법개정 반드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이정원 기자님 수고 많으십니다.
7개인 투자자의 보호를위해서 상법 개정으로.. 이화그릅 주주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