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디지털 덴티스트리 실현 위해 레이텐드와 맞손
▷휴온스, 치과용 의료장비 전문 기업 레이텐드와 ‘레이오스’ 업무협약 체결
▷”구강용 스캐너 ‘레이오스2’를 통해 치과시장의 새로운 사업영역 진출”
(출처=휴온스그룹)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휴온스가 구강용 스캐너 ‘레이오스2(RAYios 2)’를 통해 최근 치과시장의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주목받는 ‘디지털 덴티스트리(Digital Dentistry, 디지털 치과산업)’에 진출한다.
휴온스는 치과용 의료장비 전문 기업 레이텐드와 ‘레이오스2’의 판매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휴온스는 이번 판매계약과 업무협약으로 치과용 마취제를 기반으로 한 치과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됐다.
레이덴트는 국내 사업을 위해 국내 제약회사 중 치과영역에서 경쟁력이 높은 휴온스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
‘레이오스2’는 레이에서
직접 생산하는 구강스캐너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에서 중요한 제품이다.
양사는 국내 생산 제품임에도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책정해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휴온스의 영업력을 레이덴트의 우수한 고객응대서비스(CS)가 지원하는
방식으로 양사의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이번 레이오스2와의
판매 계약을 통해 휴온스의 치과영역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할 제약기업으로 국내 치과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덴트는 치과용 3차원(3D) 콘빔시티(CBCT)인 레이스캔(RAYSCAN)을 필두로 최근 개발 및 판매 중인 3D 안면스캐너
레이페이스(RAYFACE) 등 치과용 디지털 영상진단장비 선도 기업인 레이의 가족회사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