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론 머스크 VS 마크 저커버그 억만장자들의 역대급 대결 성사될까?

입력 : 2023.06.23 15:35 수정 : 2023.06.23 15:55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와 메타의 CEO 마크 저커버그가 격투기 대결을 예고해 세계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한 트위터 사용자는 메타가 트위터의 대항마로 스레드(Threads)’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머스크에게 보내며 스레드가 정말 트위터의 라이벌이 될까라고 물었습니다.

 

이어 머스크는 전 지구가 저커버그의 손아귀에 독점적으로 놓이게 될 것을 기다리고 있다며 비꼬았습니다.

 

이후 또 다른 사용자는 저커버그는 주짓수를 한다고 들었다. 조심하는 게 좋을 것이다라고 하자 머스크는 난 철창 싸움을 할 준비가 돼 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저커버그는 머스크의 트윗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치를 보내라라는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이에 머스크는 라스베이거스 옥타곤이라고 답했습니다. ‘옥타곤은 UFC 경기가 열리는 팔각 철장을 부르는 말로, UFC처럼 철창 안에서 격투를 하자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CEO의 결투가 실제로 성사될 지는 알 수 없지만, 외신들은 이들의 가상대결을 두고 각종 의견이 오가고 있습니다.

 

미국 IT 전문 매체 더버지는 머스크가 올해 51세로 39세인 저커버그보다 나이가 많지만, 체격 면에서는 우위에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반면 폴리티코는 저커버그가 코로나19 유행 기간 브라질 무술인 주짓수를 수련했고, 최근 캘리포니아주 지역 대회에 출전해 우승할 정도로 실력이 좋아 실제 대결이 성사될 경우 저커버그에게 유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들의 대결 소식에 누리꾼들은 말만 하지 말고 실제로 싸우는 걸 보고싶다, 억만장자들의 마케팅에 놀아나는 것 같다, 통 크게 회사를 걸고 대결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

Best 댓글

1

인권침해한 피의자를 처벌 해야지 원스트라이크 아웃으로 시설패쇄라는 서미화의원은 누굴 위한 청치를 하는 것인지

2

서미화 의원님은 노인 요양원이나 요양병원에서 인권침해 사고가 생기면 원스트라이크 아웃의 원칙으로 그 요양원이나 요양병원을 시설폐쇄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학교에서 따돌림이나 학생 간 폭력 사건이 생기면 그 햑교를 폐쇄 시켜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무슨 생각으로 이런 법안을 발의하시는 지 ,... 그 속 마음이 궁금합니다

3

탈시설화 어려울거 같으니 이제 원스트라이크 아웃이라는 이름으로 탈시설을 대신하려나본데 너무 티나는거 아닙니까ㅎ 국회의원 본인들부터 음주운전 등 불법 저지르면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 실시하고 말하시죠?

4

국회의원도 원스트라이크 아웃 국회해산 요양원도 원스트라이크아웃 요야뭔폐쇠 학교도 원스트라이크 아웃 학교폐쇠 정부도 원스트라이크 아웃 정부해체 그렇게 거주시설이 탐나냐 서미화의원 아줌마야 죄지은 당사자를 가중처벌 해야지요 이양반아

5

서미화의원의 거주시설에만 원스트라이크아웃제를 적용하자는것은 엄연한 차별이다 학교 군대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등등도 있는데 왜 시설만 국한하는가 무언가 부족하다면 더 지원해주기를 바란다

6

퀴어 축제 하는것을 매우 반대합니다

7

반대합니다!!! 항문이 보이는 팬티만 입고 항문성관계하는 퍼포먼스를 버젓이 도시 한복판에서 하고 성기 모양의 과자를 아이들에게 주고... 분장들도 하나같이 미치광이처럼...너무 더럽습니다!!!! 당신들의 공간에서 당신들끼리 하세요!!! 정상적인 극히 평범한 우린 당신들의 더러운 퍼포먼스 보기 싫습니다!!!! 거리에서건 어디서건~시민들이 다니는 곳에서 하는 퀴어집회 결사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