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산불피해지역 찾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농주모,안안동농협 등 임직원 총 46명 참여
▷카네이션 행사와 점심 나눔행사도 진행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이번 영남권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해 나눔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은 농민과 지역사회를 돕기위해 마련됐다. (사)농가주부모임전국연합회(이하 농주모), 남안동농협 등 임직원 총 46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농촌일손돕기, 카네이션 감사행사, 점심식사 등을 했다.
산불피해와 영농철 일손 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참가자들은 고추 지주대 세우기와 고추 모종 심기, 고구마 심기, 사과 적과, 마을 주변 환경 정화활동 등 일손돕기에 나섰다.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감사행사와 우리쌀을 활용한 점심식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점심식사 비용은 지난 달 25일 NH농협카드가 농주모가 전달한 카드공익기금에서 지원됐다.
특히 점심식사 나눔행사 비용은 지난 달 25일, NH농협카드가 농주모에 전달한 카드공익기금에서 지원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NH농협카드 이민경 사장은 "산불 피해로 힘든 지역사회와 농민분들께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농촌일손돕기, 감사행사 등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수박도 공동구매 시대”…NH농협, 프리미엄 농축산물 판로 확대 나선다
2NH농협은행, 산불 피해에 1800억 금융 지원
3[금융 혁명 리포트 #AI] 금융권 내 생성형 AI 활용 현황은?
4NH농협은행, 차세대 전산시스템 구축 위한 '프로젝트 NEO' 착수
5한컴, 하노이 국립경제대와 AI 디지털 업무 혁신 위한 MOU 체결
6'NH올원뱅크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 역대 최다 관중 속 성료
7NH농협은행 당구팀, 제주도 장애인 당구협회 선수대상 재능기부
8시중은행장 만난 이재명 대표 "은행권, 서민들의 희망이 되는 역할 해야"
Best 댓글
누가 소액주주와의 연대와 경제정의 실현, 주주보호를 참칭하며 주주들 뒷통수를 친 건지 , 코아스는 대답해야 한다. 누가봐도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결국 회사 인수에도 실패, 그러고도 무슨 낯짝으로 이화피해주주보호와 연대를 외치는 건지, 정리매매 때 싼값에 주식사서 한탕해먹으려던 뻔한 수작, 뻔한 민낯 ..
2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3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4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5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6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7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