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산불피해지역 찾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농주모,안안동농협 등 임직원 총 46명 참여
▷카네이션 행사와 점심 나눔행사도 진행
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이번 영남권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해 나눔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이번 영남권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해 나눔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은 농민과 지역사회를 돕기위해 마련됐다. (사)농가주부모임전국연합회(이하 농주모), 남안동농협 등 임직원 총 46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농촌일손돕기, 카네이션 감사행사, 점심식사 등을 했다.
산불피해와 영농철 일손 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참가자들은 고추 지주대 세우기와 고추 모종 심기, 고구마 심기, 사과 적과, 마을 주변 환경 정화활동 등 일손돕기에 나섰다.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감사행사와 우리쌀을 활용한 점심식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점심식사 비용은 지난 달 25일 NH농협카드가 농주모가 전달한 카드공익기금에서 지원됐다.
특히 점심식사 나눔행사 비용은 지난 달 25일, NH농협카드가 농주모에 전달한 카드공익기금에서 지원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NH농협카드 이민경 사장은 "산불 피해로 힘든 지역사회와 농민분들께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농촌일손돕기, 감사행사 등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수박도 공동구매 시대”…NH농협, 프리미엄 농축산물 판로 확대 나선다
2NH농협은행, 산불 피해에 1800억 금융 지원
3[금융 혁명 리포트 #AI] 금융권 내 생성형 AI 활용 현황은?
4NH농협은행, 차세대 전산시스템 구축 위한 '프로젝트 NEO' 착수
5한컴, 하노이 국립경제대와 AI 디지털 업무 혁신 위한 MOU 체결
6'NH올원뱅크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 역대 최다 관중 속 성료
7NH농협은행 당구팀, 제주도 장애인 당구협회 선수대상 재능기부
8시중은행장 만난 이재명 대표 "은행권, 서민들의 희망이 되는 역할 해야"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