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산불피해지역 찾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농주모,안안동농협 등 임직원 총 46명 참여
▷카네이션 행사와 점심 나눔행사도 진행
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이번 영남권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해 나눔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이번 영남권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안동시를 방문해 나눔행사를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은 농민과 지역사회를 돕기위해 마련됐다. (사)농가주부모임전국연합회(이하 농주모), 남안동농협 등 임직원 총 46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농촌일손돕기, 카네이션 감사행사, 점심식사 등을 했다.
산불피해와 영농철 일손 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참가자들은 고추 지주대 세우기와 고추 모종 심기, 고구마 심기, 사과 적과, 마을 주변 환경 정화활동 등 일손돕기에 나섰다.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감사행사와 우리쌀을 활용한 점심식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점심식사 비용은 지난 달 25일 NH농협카드가 농주모가 전달한 카드공익기금에서 지원됐다.
특히 점심식사 나눔행사 비용은 지난 달 25일, NH농협카드가 농주모에 전달한 카드공익기금에서 지원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NH농협카드 이민경 사장은 "산불 피해로 힘든 지역사회와 농민분들께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농촌일손돕기, 감사행사 등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수박도 공동구매 시대”…NH농협, 프리미엄 농축산물 판로 확대 나선다
2NH농협은행, 산불 피해에 1800억 금융 지원
3[금융 혁명 리포트 #AI] 금융권 내 생성형 AI 활용 현황은?
4NH농협은행, 차세대 전산시스템 구축 위한 '프로젝트 NEO' 착수
5한컴, 하노이 국립경제대와 AI 디지털 업무 혁신 위한 MOU 체결
6'NH올원뱅크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 역대 최다 관중 속 성료
7NH농협은행 당구팀, 제주도 장애인 당구협회 선수대상 재능기부
8시중은행장 만난 이재명 대표 "은행권, 서민들의 희망이 되는 역할 해야"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나이먹고 노후자금인데 그걸사기를치는. 짐슴같은 사기꾼들. 너네는 부모도없냐.
7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