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당구팀, 제주도 장애인 당구협회 선수대상 재능기부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한 당구클럽에서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 당구협회 소속 선수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애인 당구협회 선수들은 그린포스 유니폼을 입고 프로선수들과 경기를 하며 원포인트 레슨과 당구용품 등을 지원받았다.
강태영 은행장은 “이번 당구 재능기부 활동이 선수들의 실력 향상에 큰 힘이 되었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농협은행은 테니스·소프트테니스 , 프로당구, 프로골프 등 스포츠자산을 활용한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한국노총, 농협중앙회 본사 이전 법안 철회 촉구
2'착한가격업소' 3개소만 발굴해도 순은메달 준다
3올해 원·달러 선도은행 7곳 선정, "시장조성 역할 중요"
4시중은행장 만난 이재명 대표 "은행권, 서민들의 희망이 되는 역할 해야"
5농산물 물가 압박에 정부 합동점검반 편성... "유통과정 점검"
6NH농협은행, 17조원 규모 협약대출 등 금융지원 실시
7고공행진하는 배추 물가에... "할인 지원 등을 통해 물가 부담 완화"
8NH농협카드 이민경 신임 사장, "변화와 혁신을 위한 고객 혜택에 집중할 것"
9‘금융판 중대재해법’ 책무구조도 시범 운영 개시
107월 소비자물가지수 2.6% 상승, 일부 과일 품목 상승세 두드러져
Best 댓글
펫샵이나 번식장에서 유통되는 강아지에 대한 문제점을 고발하는 방송이 나올때마다 이런 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적극 찬성합니다.
2루시법 적극 찬성합니다 반려동물의 대량매매는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3좋은 기사 잘봤습니다.
4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5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6영국,호주 등 선진국은 이미 유사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한국은 반려견 인구가 매년 늘어가고 있음에도 관련법은 계속 제자리 걸음입니다. 하루빨리 국내에서도 루시법과 같은 법안을 도입해서 반려동물 산업 수준을 글로벌기준에 맞출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7이번 세제개편안 윤정부와 차별화 시키고자 하는 의도는 알겠는데 실효성을 생각한다면 투자 시장의 목소리에 좀 더 귀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