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의원, 중소벤처 기업을 위한 7대 우선과제 발표
▷15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 열어
▷"임시 처방 아닌 근본적 혁신 필요해"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의원(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7대 우선 과제를 발표했다.
권 의원은 15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은 중소기업이 미래 혁신의 주체로 도약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늘은 그 노력의 일환으로 당정책위에 제안한 7대 우선과제를 국민 여러분께 보고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권 의원이 발표한 7대 우선과제는 △AI진흥(AI변호사·홈닥터 활성화) △벤처 핵심인력 노동시간 유연화 △상생금융 3종 패키지 △한국형 디스커버리 도입 △민간 주도 벤처생태계 구축 △경계선 지능 청년 중기 취업망 구축 △퇴직연금 및 중소기업퇴직연금기금 벤처펀드 출자허용 등이다.
권 의원은 "지금 대한민국 중소기업은 전레없는 복합 위기를 겪고 있음에도 중소벤처기업은 대한민국 산업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꿋꿋이 제자리를 지키고 있다"며 "이제는 정부와 정치가 임시 처방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성장의 사다리를 만드는 근본적인 혁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중소벤처기업은 우리 경제의 허리이자 미래산업을 이끄는 주역이다. 더불어민주당은 불가능을 현실로 바꾸는 중소벤처기업의 저력에 응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개인 투자자들의 보호는 생각 도 안하는 상법개정
2상법개정 꼭 이루어 져야 합니다ㅠㅠ
3잘모르겠어요
4회사의 만행을 신속한기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깡패대유 고의상폐하려고...
5정말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 기사입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는 소액주주가 없는 대한민국의 주식시장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6이정원 기자님, 거래정지된 대유 소액주주의 아픔에 대해 자세히 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소액주주의 1인으로서 거래정지의 상실감과 고통을 공감하며, 멀쩡한 회사의 주식을 거래정지되게 만든 김우동과 그와 연관된 모든 경영진들이 책임을 통감하고 물러나서 대유의 주식이 다시 거래재개되길 빌겠습니다. 대유 소액주주분들 힘내십시요~
7기사 올려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