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병대 예비역 연대, "내란수괴 윤석열 사형해야"

▷8일 국회소통관에서 기자회견 열어
▷"내란세력, 상응하는 대가 치뤄야"

입력 : 2025.04.08 14:37
해병대 예비역 연대, "내란수괴 윤석열 사형해야" 해병대 예비역 연대는 8일 "내란 수괴 윤석열과 잔당들을 수사하고 사형으로 처단함으로써 민주주의 헌정질서를 수호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해병대 예비역 연대는 8일 "내란 수괴 윤석열과 잔당들을 수사하고 사형으로 처단함으로써 민주주의 헌정질서를 수호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해병대 예비역 연대는 이날 국회소통관에서 "대한민국 헌정질서를 파괴하고 전복한 윤석열 내란세력은 이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뤄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 "윤석열은 관저정치를 하고 처단대상인 한덕수는 적극적으로 대통령 권한을 행사해 내란세력 알박기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헌법재판관을 지명한 것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내비친 셈이다.

 

어어 "12.3 내란에 대한 국민의 심판을 조롱하고 헌정질서를 교란하는 내란세력의 평온한 일상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며 "내란수괴 윤석열은 자격없이 국유재산인 관저에 마물지 말고 군말없이 퇴거하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아당을 향해 "내력세력인 한덕수와 최상목의 헌법재판관 알박기를 막고 발광하면 머리통을 깨부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사기관은 내련수괴 세력을 사형에 처함으로서 국가전복의 씨앗을 제거라하"고 목소리를 높였다.


 
류으뜸 사진
류으뜸 기자  awesome@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어디에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는냐가 토론의 장이되야한다는 말씀 공감하며 중증발달장애인의 또다른 자립주택의 허상을 깨닫고 안전한 거주시설에서 자립적인 생활을 추구하여 인간다운 존엄을 유지할수있도록 거주시설어 선진화에 힘을 쏟을때라 생각합니다 충분한 돌봄이 가능하도록 돌봄인력충원과 시설선진화에 국가에서는 충분한 제도적 뒷받침을 해야합니다

2

시설이 자립생활을 위한 기반이 되야합니다. 이를위해 전문인력이 배치되고, 장애인의 특성과 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지역사회와 연계된 지원체계가 마련되어야 합니다. 장애인이 보호받으면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공간으로 거주시설을 개선하고 지원 되이야 가족도 지역사회에서도 안심할 수 있게 정책개발 및 지원 해야 한다는 김미애의원의 말씀에 감동받고 꼭 그렇게 되길 간절히 바래 봅니다.

3

중증발달장애인의 주거선택권을 보장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바랍니다. 탈시설을 주장하시는 의원님들 시설이란 인권을 빼앗는 곳이라는 선입관과 잘못된 이해를 부추기지 마세요. 중중발달장애인을 위해 노화된 시설을 개선해 주세요. 또, 그들의 삶의 보금자리를 폐쇄한다는 등 위협을 하지 마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4

중증발달장애인의 안전한 삶을 지켜주는 장애인시설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무런 판단도 하지못하는 중등발달장애인의 보금자리를 파괴하고 이권을 챙기려는 전장연의 실체를 알아야합니다 무조건적인 탈시설은 중증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타살입니다

5

대안 없는 시설 폐쇄가 아니라 선택 균형과 안전 전환이 우선이라는 현장의 목소리에 깊이 공감합니다. 중증장애인의 삶의 지속성, 가족의 선택권, 지역사회 수용 기반을 고려한 정책 설계가 그 출발점이어야 합니다. 오늘의 외침은 반대가 아닌, 존엄한 삶을 위한 대안의 요구입니다. 함께 지지합니다.

6

중증발달장애인의 주거선택권을 빼앗지 말아야 합니다. 의사표현도 안 되고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중증 발달 장애인을 시설을 폐쇄하고 밖으로 내몰겠다는 법은 누구를 위한 것인지요? 중증발달장애인의 보금자리를 강제로 빼앗아서는 안됩니다.

7

장애인거주시설은 중증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버팀목이 되어주는 곳이며 삶을 지탱해 주는 곳이다. 인권이란 미명하여 장애인을 돈벌이 수단으로 삼으려는 악의 무리는 반드시 처단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