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 2023] 올해 최대 전자·IT 축제 한국전자전 개최
▷국내 최대 전자·정보기술(IT)제품 전시회 KES 2023(한국전자전) 개최
▷국내 대표 기업인 삼성전자·LG전자 등도 참석해 혁신제품과 첨단기술 선보여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54회 한국전자전 (출처=위즈경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전자·정보기술(IT)제품 전시회인 ‘KES 2023(한국전자전)’이 오는 27일까지 개최됩니다.
올해로 54회째를 맞이한 한국전자전은 국내 최고 전자IT 융합제품 전시회로 혁시제품과 첨단기술을 소개·보급하며 국내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습니다.
이번 전자전에는 한국, 미국, 일본, 독일, 중국 등 총 10개국 480개 업체가 참가해 모빌리티, AI, IOT,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 혁신기술을 선보입니다.
한국전자전에 참가한 삼성전자와 LG전자 KT 등은 대규모 전시를 마련해 혁신기술 및 혁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혁신적인 가전·모바일 제품과 함께 스마트싱스 연결성을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 타운’을 조성했으며, LG전자는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을 관람할 수 있는 ‘LG갤러리’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KT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를 주제로 디바이스와 고객을 연결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0개국 480개사(社)가 참가한 한국전자전(출처=위즈경제)

삼성전자의 가전ㆍ모바일 제품과 함께 스마트싱스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타운'(출처=위즈경제)

LG전자의 프리미엄 제품 관람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LG전자 부스(출처=위즈경제)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를 주제로 마련된 KT 부스(출처=위즈경제)

에스오에스랩의 AI인포테이먼트로봇 디코닉 V2의 모습, V2는 안내 및 사진 촬영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출처=위즈경제)

에스오에스랩 부스(출처=위즈경제)

에스더블유엠(SWM) 부스에서 실시간 자율주행 차량의 정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관람객(출처=위즈경제)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