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버스랩 순항중... 퀴즈톡 서비스 2분기 로드맵 달성
▷AI퀴즈 시스템·큐몽 NFT 발행·B2B·B2C 런칭 등 3대 목표 성취
▷"수수료 문제 해결과 해외진출에도 박차...향후 귀추 주목"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큐버스랩에서 서비스 중인 퀴즈톡이 23년도 2분기 로드맵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퀴즈톡은 우선 올해 2분기 로드맵 중 하나인 'AI퀴즈 시스템'을 도입해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AI 퀴즈 시스템은 뉴스, 기사, 책의 내용을 어플 안에 등록하면 AI 시스템을 통해 퀴즈를 생성하는 등 관련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딥러닝 시스템을 말합니다.
수집한 내용을 AI 시스템을 활용해 학습시킴으로써 추후 많은 콘텐츠 개발에 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업체 측 입장입니다.
이와함께 퀴즈톡은 업체 마스코트인 큐몽을 대상으로 대체불가토큰(NFT)를 발행했습니다. 추후 큐몽을 기반으로 NFT를 발행해 퀴즈톡 매출 및 수익 증대에 활용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퀴즈톡은 타 서비스 플랫폼과 연계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서비스간 마케팅 효과를 증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퀴즈톡 관계자는 "최근 퀴즈톡은 스마트컨트렉스 수수료 문제해결과 미국버전에 더불어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퀴즈톡의 많은 사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퀴즈톡은 유저들이 직접 퀴즈 출제와 풀이를 동시에 하면서 리워드를 획득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이를 통해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를 큐티콘(QTCON)으로 환전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어떤 한 부분때문에 생활동반자법을 만드는것에 반대합니다! 결혼이라는 가정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오히려 자녀들의 대한 무책임이 더 커질 수 있으며 동성애합법화라는 프레임으로 이용하려는 세력들의 도구로 사용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2헌법에 위배되며,동성애조장과 동성결혼을 합법화하려는 악한법이다
3기본배급당 앗, 기본소득당 용씨에게 되묻습니다! 네 딸?아들?이 동성성행위 하는 게 자연스럽다 싶고, 아름답게 느껴져서 국민들에게도 100% 진심으로 권유하고 싶은 거 맞으세요?? 본인 자녀가 생활동반자법으로 당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다분한 악벚의 폐해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고민하거나 팩트에 기반한 임상적 학문적 연구나 조사를 정말 해본 거 맞나요??
4이 법안 찬성하는 분들은 현실감각부터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인 삶을 살아본 적 있나요? 저는 이 법안에 강력히 반대합니다.
5이 법을 만들고 싶어하는 용혜인 의원의 말을 보면, 마치 지금 법적인 생활동반자가 '어쩔 수 없이' 되지 못한 사람들이 수두룩한 것처럼 보인다. 함께 살 집을 구하고, 아이를 낳고 기르고, 응급상황에서 동반자의 수술동의서에 서명하고, 노후 준비와 장례까지 함께하는 등의 애틋하고 좋은 행위를 단지 법적인 생활동반자가 아니라는 이유 때문에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고 하는 것 같다. 과연 그럴까? 나는 이에 대해서 대한민국 건국 이래로 수많은 국민들이 법적 생활동반자(쉽게 말해 전통적 가족이다)로 보호를 받았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자기들을 생활동반자로 받아달라고 떼쓰는 무리들의 수에 가히 비교가 안 된다. 그리고 그들이 받는 보호로 인해, 살면서 발생하는 수많은 위기가 극복되었고, 평화로운 생활을 유지했으며, 아름답게 죽을 때까지 함께 한 가정들이 수도 없이 많고, 지금 사회 각계각층에 속한 사람들 중 절대다수가 그런 보호를 매우 잘 받고 성장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그럼 지금 법적 생활동반자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누구인가? 기본적으로 자기들을 '가족'과 동일선상에 놓고 취급해달라는 사람들이다. 돈 없는 청년들이 모여서 살 집이 없어 그런 취급을 요구하는 걸까? 그런 불쌍한 사람들이 대부분일까? 아니다. 이런 권리를 요구하는 사람들 중에는 비정상적 동거를 하고 싶은 사람들, 비정상적 출산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런 사람들의 혜택을 위해서, '생활동반자'의 범위를 확대,개편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오히려 '가족' 개념을 지금처럼 엄히 정의하여 경계를 명확히 하는 것이 정상적 혼인과 출산을 자연스럽게 지향하며, 피로 맺은 약속에 대한 합당한 취급과 권리를 더욱 안전히 보장 받게 한다. 그러므로 생활동반자법을 폐기함으로써 역사적으로, 경험적으로 검증된 안전한 가족의 범위(혼인과 혈연)를 보호해야 한다. 또한 지금도 보호 받고 있는 혼인,혈연 관계들이 계속하여 고유한 보호를 받아야 한다.
6미국도 pc주의때문에 반발이 심한데 대한민국이 악용될 법을 왜 만드는가 몇명이 주장하면 통과되는건가? 자기돌이 옳다하면 옳게 되는건가? 난 절대반대다!
7사회에 혼란을 주고 악용될 가능성이 많은 법이라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