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버스랩 순항중... 퀴즈톡 서비스 2분기 로드맵 달성
▷AI퀴즈 시스템·큐몽 NFT 발행·B2B·B2C 런칭 등 3대 목표 성취
▷"수수료 문제 해결과 해외진출에도 박차...향후 귀추 주목"
(이미지 제공=큐버스랩)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큐버스랩에서 서비스 중인 퀴즈톡이 23년도 2분기 로드맵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퀴즈톡은 우선 올해 2분기 로드맵 중 하나인 'AI퀴즈 시스템'을 도입해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AI 퀴즈 시스템은 뉴스, 기사, 책의 내용을 어플 안에 등록하면 AI 시스템을 통해 퀴즈를 생성하는 등 관련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딥러닝 시스템을 말합니다.
수집한 내용을 AI 시스템을 활용해 학습시킴으로써 추후 많은 콘텐츠 개발에 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업체 측 입장입니다.
이와함께 퀴즈톡은 업체 마스코트인 큐몽을 대상으로 대체불가토큰(NFT)를 발행했습니다. 추후 큐몽을 기반으로 NFT를 발행해 퀴즈톡 매출 및 수익 증대에 활용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퀴즈톡은 타 서비스 플랫폼과 연계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서비스간 마케팅 효과를 증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퀴즈톡 관계자는 "최근 퀴즈톡은 스마트컨트렉스 수수료 문제해결과 미국버전에 더불어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퀴즈톡의 많은 사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퀴즈톡은 유저들이 직접 퀴즈 출제와 풀이를 동시에 하면서 리워드를 획득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이를 통해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를 큐티콘(QTCON)으로 환전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