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SKT 이프랜드와 함께한다... "다양하고 유익한 퀴즈 제공할 것"
▷ 퀴즈톡, 메타버스 서비스 선두주자 이프랜드와 협력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광고와 퀴즈가 결합된 퀴즈 플랫폼 ‘퀴즈톡’(QUIZTOK)이 SK텔레콤이 운영하고 있는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ifland)와 다시 한 번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퀴즈톡은 앞서 이프랜드와 협업했던 ‘2022 여름방학 퀴즈쇼’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며, 더욱 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방향을 모색하는 일환에서 이프랜드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따라, 퀴즈톡과 이프랜드는 향후 월간 퀴즈톡, 경품증정행사, 이프 퀴즈노래자랑,
퀴즈싱어게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유익한 퀴즈를 함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리워드’ 앱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획득한 큐포인트로 실생활에 유용한 상품을 구매가 가능한데요.
현재 퀴즈톡은 유저들이 출제한 다양한 퀴즈 콘텐츠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P2E, 학습용 앱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누적 퀴즈 풀이 수는 약 13억 6천만 건, 등록 퀴즈 수는 약 190만 건에 달합니다.
이프랜드는 SK텔레콤이 운영하는 메타버스 서비스로, 가상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데 초점을 맞춘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직접 꾸민 아바타에 본인의 음성이 더해져 사용자들 간 대화가 가능하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의 사용자들도 소통이 가능한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 ‘이프홈’의 경우 개인의 취향에 맞춰 나만의 홈을 꾸밀 수 있는 공간으로 친구들을 초대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프로게임단 T1, 아이돌가수 시크릿넘버 등이 이프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