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태국에서 라이브 방송 중 총기 사건에 휘말린 한국 BJ

입력 : 2023.10.04 16:40 수정 : 2023.10.04 16:38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태국 방콕의 유명 쇼핑몰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사건 당시 한국인 여성 BJ(1인 방송 진행자)가 생방송을 진행하다 가까스로 탈출했습니다.

 

지난 3일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바비지니는 실제상황 방콕 쇼핑몰에서 총기 사건 죽을 뻔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바비지니가 방콕의 유명 쇼핑몰인 시암파라곤의 한 커피숍에서 음료를 마시다 사람들의 비명과 총성을 듣고 놀라 쇼핑몰 밖으로 달려나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바비지니는 한참을 달리다 건물을 완전히 빠져나간 뒤 말을 이어갔습니다.

 

바비지니는 너무 무섭다. 총소리를 들었을 때 뭘까, 몰래카메라일까했다가 직감적으로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얘 엄마가 유모차를 거의 버리듯이 뛰는 걸 보고 장난 아니구나 싶어서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방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3(현지시간) 오후 430분쯤 시암파라곤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7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총격 신고가 들어오자 현장에 특공대원들을 급파해 사건 발생 후 1시간만에 용의자인 14세 청소년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정신질환으로 치료받고 있지만 약을 제대로 먹지 않았다누군가가 나에게 총을 쏴야 한다고 말하는 것처럼 느꼈다고 진술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세타 타위신 총리는 유감을 표하면서 경찰에 철저한 조사를 지시했으며 시민들의 안전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

Best 댓글

1

동물이 피를 다 흘려서 죽을 때가지 놔두고 죽으면 그것으로 음식을 만들도록 규정한 것이 할랄입니다. 그런나 그것은 동물 학살이며 인간 학살을 위한 연습에 지나지 않습니다. 잔인함 그 자체입니다. 인간이 아닙니다.

2

절대 반대합니다

3

저는 우리 아이 가정에서 더 많은 시간 같이 보내고 싶어요 12시간이상 돌봄 주6일 돌봄이 아니라 회사의 조기퇴근과 주4일 근무 등의 시스템 개선을 부탁드려요

4

절대반대합니다!!!!!! 할랄식품은 이슬람의 돈벌이용 가짜 종교사기 입니다 이단사이비 이슬람에 속아 넘어간 대구 홍카콜라도 정신차려라!!!!! 무슬림들이 할랄식품만 먹는다는것은 다 거짓입니다 인기있는 유명 해외음식도 먹고 술,담배도 다 합니다

5

이슬람 할랄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할랄식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할랄 식품, 할랄 도축을 주장하는데, 실제 기대하는 효과를 거둘 거라 보지 않습니다. 할랄 도축 포함하여 할랄식품을 취급할 경우 무슬림들과 이슬람 종교지도자들만 종사하게 돼 일자리 창출은 기대난망이고, 수출도 큰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오히려 무슬림들 유입의 통로가 될 뿐입니다. 그리고 할랄 도축은 동물은 잔인하게 죽이는 문제로 동물보호법 위반이기에 반대하며, 우리나라에서 이를 예외적으로 허용해선 안 됩니다.

6

절대 반대합니다

7

할랄도축 너무 잔인하여 절대반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