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이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하여 개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를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웅진씽크빅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웅진씽크빅이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하여 개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를 정식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유·초등 시기 아이들이 경제 현상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전집 시리즈다. 지난달 19일부터 약 2주간 사전 예약을 실시했으며, 총 15만권의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출시 첫날에만 약 4만권이 팔리며 2초당 1권 꼴로 소비자 선택을 받았다.
이처럼 눈에 띄는 판매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캐릭터로 접근한 경제 이야기와 전집 곳곳에 녹인 체험형 학습 콘텐츠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것으로 풀이된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기본 교과 개념뿐 아니라 주식, 창업, 개인 정보 등 최신 경제 교육 트렌드를 모두 반영했으며,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합리적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능동적인 교육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웅진씽크빅은 한걸음 먼저 경제 출시를 맞아 아이들이 배운 경제 개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한걸음 먼저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전국 웅진북클럽 지역국에서 중고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시장을 열어 아이들이 경제 순환과 소비 개념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리마켓은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샘플북, 키링 등의 특별 굿즈를 제공한다.
김진각 웅진씽크빅 미래교육사업본부장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유·초등 경제 교육 트렌드와 아이들의 학습 동기 부여, 교육 효과까지 모두 잡은 제품인 만큼 사전 판매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며 “특별히 마련한 플리마켓 행사도 아이들이 경제 흐름을 직접 체험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개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나이먹고 노후자금인데 그걸사기를치는. 짐슴같은 사기꾼들. 너네는 부모도없냐.
7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