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5월 황금연휴 기간동안 전 세계 여행자들이 가장 많은 찾은 도시로 ‘서울’이 꼽혔습니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인 트립닷컴 그룹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지 중 노동절을 포함한 5월 황금연휴 기간동안 전 세계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도시로 서울과 도쿄,
방콕, 홍콩, 타이페이가 꼽혔습니다.
해당 기간동안 동양권 도시들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5곳에 선정된
이유는 일본 골든위크(4월29일~5월5일)과 중국 노동절(5월 1~3일) 등 아시아권
중심으로 굵직한 연휴가 5월 초 집중되면서 지역내 단거리 여행객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실제로 트립닷컵이 올해 5월 골든위크(4.27~5.6)에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자들에 관한 통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골든위크 대비 항공, 호텔, 관장지 등의
예약이 182%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인 여행자가 한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는 ▲서울시
▲제주시 ▲부산시 ▲인천시 ▲서귀포시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가장 많이 예약된 투어 및 티켓은 ▲우도 일일투어를 비롯해 ▲서울페스타 2024 연계 일일투어 ▲에버랜드
▲쇼뮤지컬 와일드와일드 ‘애프터파티’ ▲레고랜드 등이 포함됐습니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 대표 봄축제인 서울페스타에 카카오프렌즈가 참여합니다.
카카오는 황금연휴 기간 서울 곳곳에서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행사로 나들이객들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카카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라이언과 춘식이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합니다.
포토존에는 6m가 넘는 초대형 라이언과 춘식이 애드벌룬이 설치되며,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포토카드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또한 한강에서는 ‘프렌즈와 떠나는 별빛 여행’을
주제로 드론 라이트 쇼가 펼쳐집니다.
1000여 대의 드론이 라이언과 춘식이의 탄생 세계관과 K-컬처를 즐기는 라이언과 춘식이의 모습을 그려내며 한강의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입니다.
드론쇼는 5월 6일 저녁 8시 잠실한강공원에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언&춘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누가 소액주주와의 연대와 경제정의 실현, 주주보호를 참칭하며 주주들 뒷통수를 친 건지 , 코아스는 대답해야 한다. 누가봐도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결국 회사 인수에도 실패, 그러고도 무슨 낯짝으로 이화피해주주보호와 연대를 외치는 건지, 정리매매 때 싼값에 주식사서 한탕해먹으려던 뻔한 수작, 뻔한 민낯 ..
2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3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4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5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6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7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