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에버랜드의 유명 마스코트인 푸바오가 4월초 중국으로 송환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다음달 3일까지 일반에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버랜드은 4월초 중국으로 이동하는 푸바오가 3월 3일까지 판다월드 방사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습니다.
푸바오는 야생동물에 대한 국제규정에 따라 이동하기 전에 판다월드 내실에서 비공개 상태로 건강 및 검역 관리를 받는 것은 물론, 사육사들의 특별 보살핌 아래 이송 케이지 적응 등 준비 과정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에버랜드는 푸바오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푸바오 응원 댓글 이벤트가 진행돼 푸바오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10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이용권과 푸바오 기념 굿즈를 증정할 방침입니다.
최근 문을 연 판다 가족 테마 갤러리 '바오 하우스'에서도 푸바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바오 하우스는 푸바오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영상과 사진, 팬아트 작품들이 전시되고, 사육사들이 푸바오에게 보내는 감동적인 영상 편지, 푸바오 홀로그램 포토존 등이 마련됩니다.
아울러 에버랜드는 푸바오를 직접 볼 수 없는 3월 4일부터는 푸바오 특별 영상 상영회를 진행해 에버랜드 실내 극장에서 매일 2회씩 상영할 예정입니다.
현재 푸바오는 쌍둥이 후이바오ㆍ루이바오 판다 동생들과의 교차 방사를 위해 매일 오후 시간에만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버랜드는 팬들과 푸바오와의 추억을 위해 특별히 3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판다월드 운영 시간 중에 푸바오를 종일 공개할 예정입니다.
중국은 우호 증진을 목적으로 각국에 판다를 보내는 이른바 '판다 외교'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1957년부터 시작된 판다 외교는 양국 우호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미국, 일본, 영국, 캐나다 등 13개국에 판다 47마리를 보냈습니다.
현재 전세계 모든 판다는 중국에 소유권이 있기에 푸바오처럼 성 성숙이 일어나는 만 4살이 되면 종번식을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전장연 은 사라져야 합니다 장애인 중 에서도 불쌍한 중증발달장애인 의 보금자리를 공격하여 배 를 불리려하는 일에 혈안 이 되었습니다. 같은 시대에 대한민국 사람으로 산다는게 창피하고 괴롭습다. 당신들은 그곳에서 정의(?)롭게 사시기바랍니다. 제발 귀국 하지 마세요!!!
2서울시가 자립정책 이념에 따라 2021년 폐쇄된 김포시 거주시설 ‘향000’에서 자립한 중증장애인 55명을 추적 조사했는데, 6명이 퇴소 후 3년 안에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했다. 자립한 장애인 10.9%가 사망에 이른 통계였다고 하면서, 4명은 다른 시설에 입소했고, 7명은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했다. 38명은 서울시 지원 주택에서 ‘자립’하고 있는데 이 중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은 9명뿐이었다고. 다른 9명은 고갯짓이나 ‘네’ ‘아니오’ 정도의 말만 가능했고, 20명은 의사소통이 아예 불가능한 분들이었다. 장애인 자립은 죽음이다.
3un 은 장애인들의 자립은 지제장애인, 정신장애인으로 제한한다고 했다. 전장연은 지체장애인이다. 최보윤, 김예지. 서미화 의원은 장애에는 여러유형이 있고, 자립할 수 잇는 장애인이 있고, 자립할 수 없는 장애인ㅇ이 있다는 것을 먼저 공부하라!!
4중증발달장애인을 죽음으로 내모는 약덕법을 철회하라
5증증장애인시설을 존치하고 확대하라 지금도 집에서 고통받고 있는가족들 구하라 차립할대상은 자립하고 증증은 시설에서 사랑받고 케어해주는 일은 당연 하고 복지국가 로 가는길이다 탈시설 철회하라
6증증발달장애인 시설을 업애려면 전국 병원 용양원 을 업애버려라 자폐 발달 정산지제 증증도 환자도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환자다 탈시설을외치는 자들은 우리 증증아이들을 죽이러 하는가 시설에서 잘사는것도인권이고 평등 사랑이다 탈시설화 철회 하라 시설 존치 신규 시설 늘여야 한다
7전장연 을 해체하고 박경석을구속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