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에버랜드의 유명 마스코트인 푸바오가 4월초 중국으로 송환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다음달 3일까지 일반에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버랜드은 4월초 중국으로 이동하는 푸바오가 3월 3일까지 판다월드 방사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습니다.
푸바오는 야생동물에 대한 국제규정에 따라 이동하기 전에 판다월드 내실에서 비공개 상태로 건강 및 검역 관리를 받는 것은 물론, 사육사들의 특별 보살핌 아래 이송 케이지 적응 등 준비 과정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에버랜드는 푸바오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푸바오 응원 댓글 이벤트가 진행돼 푸바오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10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이용권과 푸바오 기념 굿즈를 증정할 방침입니다.
최근 문을 연 판다 가족 테마 갤러리 '바오 하우스'에서도 푸바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바오 하우스는 푸바오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영상과 사진, 팬아트 작품들이 전시되고, 사육사들이 푸바오에게 보내는 감동적인 영상 편지, 푸바오 홀로그램 포토존 등이 마련됩니다.
아울러 에버랜드는 푸바오를 직접 볼 수 없는 3월 4일부터는 푸바오 특별 영상 상영회를 진행해 에버랜드 실내 극장에서 매일 2회씩 상영할 예정입니다.
현재 푸바오는 쌍둥이 후이바오ㆍ루이바오 판다 동생들과의 교차 방사를 위해 매일 오후 시간에만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버랜드는 팬들과 푸바오와의 추억을 위해 특별히 3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판다월드 운영 시간 중에 푸바오를 종일 공개할 예정입니다.
중국은 우호 증진을 목적으로 각국에 판다를 보내는 이른바 '판다 외교'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1957년부터 시작된 판다 외교는 양국 우호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 미국, 일본, 영국, 캐나다 등 13개국에 판다 47마리를 보냈습니다.
현재 전세계 모든 판다는 중국에 소유권이 있기에 푸바오처럼 성 성숙이 일어나는 만 4살이 되면 종번식을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우선 상법개정 정책 토론회를 주관해 주신 민주당과 계속해서 관련 기사를 써 주시는 이정원 기자님께 감사합니다 내 자산이 동결되고 하루 아침에 상폐되어 삶이 흔들려도 상폐사유서 조차 볼 수 없는 지금의 상법은 너무나 구 시대적 유물입니다 시대는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허위공시~! 그것을 복붙하여 사실인양 옮겨 퍼 나르던 유튜버들~! 정보에 취약한 개인투자자들은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스러져갔습니다. 시대가 변했음에도 한국거래소는 기업의 거짓핫이슈에 대해 모니터링 및 관련자료를 확인하지 않았고 배임횡령에 가담한 이사들은 주주의 이익은 안중에도 없었습니다 이사충실의무! 주주에게까지 확대해야 한국 주식시장도 질서가 잡힐거라 확신합니다
2주주들을 자기들 배나 채우는 도구로만 보니 이화3사 처럼 배임 횡령으로 개인투자자 들만 죽어나고 배임횡령한 자는 잘살게하는게 이나라 상법입니다 얼마나 더 주주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삶을 놓아야 제대로 된 상법개정을 하실건가요 이화그룹 주주연대는 상법개정을 원합니다
3상법개정 꼭 필요합니다 그래야 국가도 기업도 개인도 행복해집니다
4이화3사 경영진과 김영준은 소액주주들에 피같은 돈을 공시 사기쳐 배를 채운 악덕기업입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게 개인투자자들을 보호하려면 상법개정이 절실합니다
5주식시장이 이렇게도 상황이 안좋은데, 상법개정이 통과되어 주식시장 선진화를 통해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기 바랍니다. 또한 이화그룹주주연대 김현 대표님의 뜻처럼 거래정지와 상장폐지에 대한 고찰이 심도 있게 논의되었으면 합니다.
6개인투자자를 위해 상법개정 반드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이정원 기자님 수고 많으십니다.
7개인 투자자의 보호를위해서 상법 개정으로.. 이화그릅 주주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