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인기스타인 푸바오가 월담 소동을 벌여 야외 방사장 ‘외출금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에버랜드에 따르면 푸바오는 지난 13일 야외 방사장 주위를 둘러싼
철조망을 넘어갔습니다. 이후 푸바오는 관상용으로 심어져 있는 대나무를 꺾고 먹으며 30분 간 일탈을 즐겼습니다.
푸바오의 월담은 강바오라고 불리는 강철원 사육사가 등장하면서 마무리됐습니다.
이번 소동으로 인해 푸바오를 보기 위해 줄을 섰던 관람객들이 줄줄이 퇴장하고 대기시간이 100분까지 늘어나는 등의 혼란이 빚어졌습니다.
큰 혼란에도 불구하고 판다월드를 찾았던 방문객들은 이번 푸바오의 월담 소동을 유쾌하게 받아들이는 분위기입니다.
당시 판다월드를 찾은 한 누리꾼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 판단월드 웨이팅이 잠시 길어지긴 했지만, (푸바오의 월담) 장면을 눈 앞에서 봤다는 게 너무 감격스럽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 역시 “다들 푸 쇼핑 타임으로 인해
생긴 지연이라 다들 이해해주실 것으로 생각한다”, “푸쌩크의
탈출” 등의 답글을 달며 크게 게의치 않는
분위기입니다.
다만, 이번 월담 소동으로 인해 한동안 야외 방사장에서 푸바오의 모습은
보기 어려울 예정입니다.
에버랜드 측이 14일부터 푸바오에게 야외 방사장 ‘외출금지’ 처분을 내렸습니다. 이는
푸바오가 훼손한 담장을 수리해야하기 때문으로 야외 방사장의 수리가 완료될 때까진 실내 방사장에서만 푸바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어떤 한 부분때문에 생활동반자법을 만드는것에 반대합니다! 결혼이라는 가정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오히려 자녀들의 대한 무책임이 더 커질 수 있으며 동성애합법화라는 프레임으로 이용하려는 세력들의 도구로 사용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2헌법에 위배되며,동성애조장과 동성결혼을 합법화하려는 악한법이다
3기본배급당 앗, 기본소득당 용씨에게 되묻습니다! 네 딸?아들?이 동성성행위 하는 게 자연스럽다 싶고, 아름답게 느껴져서 국민들에게도 100% 진심으로 권유하고 싶은 거 맞으세요?? 본인 자녀가 생활동반자법으로 당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다분한 악벚의 폐해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고민하거나 팩트에 기반한 임상적 학문적 연구나 조사를 정말 해본 거 맞나요??
4이 법안 찬성하는 분들은 현실감각부터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인 삶을 살아본 적 있나요? 저는 이 법안에 강력히 반대합니다.
5이 법을 만들고 싶어하는 용혜인 의원의 말을 보면, 마치 지금 법적인 생활동반자가 '어쩔 수 없이' 되지 못한 사람들이 수두룩한 것처럼 보인다. 함께 살 집을 구하고, 아이를 낳고 기르고, 응급상황에서 동반자의 수술동의서에 서명하고, 노후 준비와 장례까지 함께하는 등의 애틋하고 좋은 행위를 단지 법적인 생활동반자가 아니라는 이유 때문에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고 하는 것 같다. 과연 그럴까? 나는 이에 대해서 대한민국 건국 이래로 수많은 국민들이 법적 생활동반자(쉽게 말해 전통적 가족이다)로 보호를 받았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자기들을 생활동반자로 받아달라고 떼쓰는 무리들의 수에 가히 비교가 안 된다. 그리고 그들이 받는 보호로 인해, 살면서 발생하는 수많은 위기가 극복되었고, 평화로운 생활을 유지했으며, 아름답게 죽을 때까지 함께 한 가정들이 수도 없이 많고, 지금 사회 각계각층에 속한 사람들 중 절대다수가 그런 보호를 매우 잘 받고 성장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그럼 지금 법적 생활동반자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누구인가? 기본적으로 자기들을 '가족'과 동일선상에 놓고 취급해달라는 사람들이다. 돈 없는 청년들이 모여서 살 집이 없어 그런 취급을 요구하는 걸까? 그런 불쌍한 사람들이 대부분일까? 아니다. 이런 권리를 요구하는 사람들 중에는 비정상적 동거를 하고 싶은 사람들, 비정상적 출산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런 사람들의 혜택을 위해서, '생활동반자'의 범위를 확대,개편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오히려 '가족' 개념을 지금처럼 엄히 정의하여 경계를 명확히 하는 것이 정상적 혼인과 출산을 자연스럽게 지향하며, 피로 맺은 약속에 대한 합당한 취급과 권리를 더욱 안전히 보장 받게 한다. 그러므로 생활동반자법을 폐기함으로써 역사적으로, 경험적으로 검증된 안전한 가족의 범위(혼인과 혈연)를 보호해야 한다. 또한 지금도 보호 받고 있는 혼인,혈연 관계들이 계속하여 고유한 보호를 받아야 한다.
6미국도 pc주의때문에 반발이 심한데 대한민국이 악용될 법을 왜 만드는가 몇명이 주장하면 통과되는건가? 자기돌이 옳다하면 옳게 되는건가? 난 절대반대다!
7사회에 혼란을 주고 악용될 가능성이 많은 법이라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