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동맹 복원할 적임자"...나호연, 김문수 후보 지지선언
▷27일 국회소통관서 기자회견 열어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나라사랑 호남인 연합회는 27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 후보가 무너진 한미동맹을 복원하고 사회의 좌경화를 막을 수 있다는 입장이다.
나라사랑 호남인 연합회는 2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나라사랑 호남인 엽합회는 호남이 고향인 기독교인들이 모인 전국적인 호남인 시민다체다.
연합회는 "이 나라는 대선을 앞두고 한미동맹이 무너지고 좌경화되는 풍전등화의 위기에 있다"며 "우리 연합회는 김문수 대통령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가 당선되면 좌파의 소굴이었던 전라도가 우파의 중심으로 변화는 명예로운 축제의 선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회는 지지하게 된 배경에 대해 △확고한 국가관(자유민주주의) △청렴함 △정부요직 경험 △통합의 리더십 등을 제시했다.
연합회는 "김 후보는 사랑하는 조국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지키는 의자가 확고한 국가관이 있다"면서 "정직하고 청렴한 삶을 살아 청년들의 본보기도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국회의원 3번, 경기도지사 2번, 장관 한번을 지내는 동안 국정운영에 관한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고 했다. 아울러 "여러 다양한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포용할 줄 아는 통합의 리더십이 있다"고 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조국혁신당, 개헌절차법 입법 추진…“그 어느 때보다 개헌 성사 가능성 높아”
21400만 투자자 시대...주요대선 후보 증시활성화 발언보니
3조국혁신당, 윤석열 재구속과 공수처 수사 촉구 기자회견 개최
4김문수, 주한 미국대사대리 만나 한미 간 상호협력 방안 논의
5고용노동부, 구글코리아와 청년 AI 역량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6강경숙 "모순적 제도로 전락한 고교학점제...전면 재검토 해야"
7김문수 장관, "임금체불에 대한 관리 더욱 강화"
8김문수 의원, “우리 역사를 알고 체험한 어른으로서 비상계엄에 대한 목소리는 책무”
9[인터뷰] 김문수 의원, “2차 탄핵안 표결에서 대통령 탄핵 가결될 가능성 높아”
Best 댓글
실익이라는 맹점에 가려져 위, 날조 및 사기, 선동이라는 범죄가 숨겨저서는 안되며, 이를 눈감아 주는 판관의 사심은 그들이 지켜야 하는 사회 정의를 무너뜨릴 뿐임을 알아야 한다.
2결사 반대
3이런 기사가 우리 주주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소액주주들이 눈물 흘리지 않도록 이런일은 없어야합니다. 소액주주여러분 힘냅시다!!! 기사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김우동같은것들이 부당한짓을 하고도 법의테두리 안에서 처벌을 받지않는한 제2 제3의 김우동은 계속해서 나올겁니다 이래서 하루빨리 상법개정 해야합니다
5소액주주들은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 그 회사의 경영실적 및 전망, 재무재표 등을 참고해서 투자합니다. 그 회사의 오너랑 얘기한번 나눠본적 없고, 얼굴한번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너가 횡령을 할지, 배임을 저지를지 예상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오너가 횡령이나 배임을 저질렀을때 그 오너를 처벌해야지 아무죄도 없는 소액주주들이 왜 괴로워 해야 되나요? 이게 공정한 사회인가요? 경영실적 부진으로 상폐당했다면 저는 아무말 않고 저를 탓하겠습니다. 지금 대유라는 회사 흑자내며 잘 돌아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6사법부 신뢰가 무너진 요즘 더 소액주주로서 분노하게됩니다.약자보호는 관심없는 법! 상법개정 절실합니다. 소액주주연대 힘냅시다. 관심갖고 보도해주신 기자님들 감사합니다.
7회사보구 투자한 투자자로써 영업이익 많은회사가 고의로 상폐한걸 알면서도 무마하기엔 너무 횡포에 질이나빠 국민신문고에도 신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