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미동맹 복원할 적임자"...나호연, 김문수 후보 지지선언

▷27일 국회소통관서 기자회견 열어

입력 : 2025.05.27 13:59 수정 : 2025.05.27 14:00
"한미동맹 복원할 적임자"...나호연, 김문수 후보 지지선언 나라사랑 호남인 연합회는 2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나라사랑 호남인 연합회는 27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 후보가 무너진 한미동맹을 복원하고 사회의 좌경화를 막을 수 있다는 입장이다.

 

나라사랑 호남인 연합회는 2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는 성명문을 발표했다.

 

나라사랑 호남인 엽합회는 호남이 고향인 기독교인들이 모인 전국적인 호남인 시민다체다.

 

연합회는 "이 나라는 대선을 앞두고 한미동맹이 무너지고 좌경화되는 풍전등화의 위기에 있다"며 "우리 연합회는 김문수 대통령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가 당선되면 좌파의 소굴이었던 전라도가 우파의 중심으로 변화는 명예로운 축제의 선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회는 지지하게 된 배경에 대해 △확고한 국가관(자유민주주의) △청렴함 △정부요직 경험 △통합의 리더십 등을 제시했다.

 

연합회는 "김 후보는 사랑하는 조국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지키는 의자가 확고한 국가관이 있다"면서 "정직하고 청렴한 삶을 살아 청년들의 본보기도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국회의원 3번, 경기도지사 2번, 장관 한번을 지내는 동안 국정운영에 관한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고 했다. 아울러 "여러 다양한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포용할 줄 아는 통합의 리더십이 있다"고 했다.

 
류으뜸 사진
류으뜸 기자  awesome@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