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국혁신당, 윤석열 재구속과 공수처 수사 촉구 기자회견 개최

▷조국혁신당, 21일 윤석열 재구속 및 공수처 수사 촉구 기자회견 열어
▷”지귀연 오는 26일 공판에서 윤석열 재구속해야”

입력 : 2025.05.21 15:00
조국혁신당, 윤석열 재구속과 공수처 수사 촉구 기자회견 개최 21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진행 중인 조국혁신당 끝까지판다 위원회(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조국혁신당이 21일 국회 소통관에서 윤석열 재구속 및 공수처 수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조국혁신당 끝까지판다 위원회는 내란 수괴 윤석열이 부정선거 주장하는 영화를 관람한 것은 또 다른 내란 선동이다라며 즉각 재구속해야 한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오늘 오전 내란 수괴 윤석열이 동대문 영화관에서 전한길 등과 함께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다큐멘터리 영화를 관람했다라며 계엄을 정당화하고 자신의 범죄를 부인하려는 모습에 기가 막힐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위원회는 한 나라의 대통령이었던 자의 행보가 참 졸렬하고 비루하다. 민주주의 체제 자체를 뒤흔들고 민주주의를 좀먹는 좀비와도 같은 부정선거 음모론에 중독된 끝에 내란까지 일으켜 파면된 자가 바로 윤석열이라며 윤석열이 반성과 사과는 커녕 허위 선동에 기반한 다큐를 시청하며, 대중 앞에 나선 것 자체가 자신의 내란 범죄를 부인하는 것이며, 또 다른 내란 선동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이번 다큐멘터리 예고편에는 다가오는 6.3 대선에서 부정선거가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하는 주장이 담겨 있다면서 사실상 대선 불복 사전 선동으로 내란 수괴 윤석열이 더는 선거에 개입하지 못하도록 지귀연 판사는 오는 26일 공판에서 윤석열을 즉각 재구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위원회는 국민의힘과 소속 대선 후보인 김문수 후보자를 향한 비판도 이어졌다.

 

위원회는 윤석열을 탈당했다고 내란을 옹호하고 방조한 과거가 지워지는 것은 아니다라며 내란의힘과 김문수는 국민 앞에 석고대죄하고 윤석열의 대선 불복 선동에 대해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공수처는 조국혁신당 끝까지판다 위원회에서 지난 4 29일 명품 목걸이 뇌물죄 의혹에 대해 고발장을 제출했지만, 한 달 가까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다면서 공수처는 고발인 조사에 즉각 착수하고 철저히 수사할 것을 촉구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누가 소액주주와의 연대와 경제정의 실현, 주주보호를 참칭하며 주주들 뒷통수를 친 건지 , 코아스는 대답해야 한다. 누가봐도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결국 회사 인수에도 실패, 그러고도 무슨 낯짝으로 이화피해주주보호와 연대를 외치는 건지, 정리매매 때 싼값에 주식사서 한탕해먹으려던 뻔한 수작, 뻔한 민낯 ..

2

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3

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4

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5

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6

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7

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