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누이에 이어 아들까지 등판…김은경, 시부모 부양 진실공방 가속화

▷노인폄하 발언에 이어 가정사 논란까지 불거진 김은경
▷가정사 논란에, 金 시누이, 시부모 협박∙악담 VS 金 아들, 거짓 주장

입력 : 2023.08.08 16:30 수정 : 2024.06.11 11:15
시누이에 이어 아들까지 등판…김은경, 시부모 부양 진실공방 가속화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김은경 민주당 혁신위원장이 남편 사별 후 시부모를 18년간 모셨다는 발언에 대해 시누이가 거짓말이라고 주장한 가운데, 이번엔 김 위원장의 아들이 시누이의 주장에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녕하세요 민주당 혁신위원장 아들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자신을 김 위원장의 첫째 아들이라고 밝히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저희 가족에게 상처를 주는 거짓말로 공격을 하셔서 정말 참담한 마음이다라며 제가 이렇게 공개적인 공간에 밝히고 싶지는 않았던 저의 가족사를 많이 괴롭지만 담담하게 말씀드리려 한다고 했습니다.

 

그는 인터넷에 글을 올리신 막내 고모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장례식에도 참여하지 않으신 분입니다라며 고모들은 부양책임은 지지 않으시더니 할아버지, 할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상속은 받아가셨지만, 저희 가족은 모두 상속을 포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위원장이 남편이 운영하던 회사를 가로챘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할아버지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저희 집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운영하던 회사를 이끌며 할아버지, 할머니를 부양하기를 원하셨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작성자는 법정 대응도 예고했습니다. 그는 거짓 선동으로 가족을 공격하는 일은 제발 멈춰주시기 바란다라며 거짓 주장과 명예훼손에 대하여 추후 필요한 법적 조치를 제 선에서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김 위원장은 대한노인회를 찾아 논란이 됐던 노인 폄하발언에 대해 사과하던 중 남편 사별 후 시부모를 18년 동안 모셨다는 발언을 했는데, 김 위원장의 시누이라고 밝힌 김모씨가 이를 반박했습니다.

 

김씨는 지난 5SNS 계정을 통해 “(김 위원장은) 남편이 살아 있을 때를 포함 단 한차례도 시부모를 모시고 산 적이 없고 공경심은 커녕 18년 동안 김은경에게 온갖 악담과 협박을 받으셨고 돌아가시면서도 쉬이 눈을 감지 못하셨다고 했습니다.

 

그는 이어 오빠가 죽기 직전 시아버지의 이름에서 오빠의 이름으로 전환되어 있던 사업체가 죽고 나니 곧바로 김은경의 친동생 이름으로 바뀌었다아빠는 즉시 시정을 요구하고 법에 호소했지만 증거 불충분으로 어찌 손을 써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며 김 위원장이 시아버지가 일군 회사를 가로챘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

Best 댓글

1

전장연 은 사라져야 합니다 장애인 중 에서도 불쌍한 중증발달장애인 의 보금자리를 공격하여 배 를 불리려하는 일에 혈안 이 되었습니다. 같은 시대에 대한민국 사람으로 산다는게 창피하고 괴롭습다. 당신들은 그곳에서 정의(?)롭게 사시기바랍니다. 제발 귀국 하지 마세요!!!

2

서울시가 자립정책 이념에 따라 2021년 폐쇄된 김포시 거주시설 ‘향000’에서 자립한 중증장애인 55명을 추적 조사했는데, 6명이 퇴소 후 3년 안에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했다. 자립한 장애인 10.9%가 사망에 이른 통계였다고 하면서, 4명은 다른 시설에 입소했고, 7명은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했다. 38명은 서울시 지원 주택에서 ‘자립’하고 있는데 이 중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은 9명뿐이었다고. 다른 9명은 고갯짓이나 ‘네’ ‘아니오’ 정도의 말만 가능했고, 20명은 의사소통이 아예 불가능한 분들이었다. 장애인 자립은 죽음이다.

3

un 은 장애인들의 자립은 지제장애인, 정신장애인으로 제한한다고 했다. 전장연은 지체장애인이다. 최보윤, 김예지. 서미화 의원은 장애에는 여러유형이 있고, 자립할 수 잇는 장애인이 있고, 자립할 수 없는 장애인ㅇ이 있다는 것을 먼저 공부하라!!

4

중증발달장애인을 죽음으로 내모는 약덕법을 철회하라

5

증증장애인시설을 존치하고 확대하라 지금도 집에서 고통받고 있는가족들 구하라 차립할대상은 자립하고 증증은 시설에서 사랑받고 케어해주는 일은 당연 하고 복지국가 로 가는길이다 탈시설 철회하라

6

증증발달장애인 시설을 업애려면 전국 병원 용양원 을 업애버려라 자폐 발달 정산지제 증증도 환자도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환자다 탈시설을외치는 자들은 우리 증증아이들을 죽이러 하는가 시설에서 잘사는것도인권이고 평등 사랑이다 탈시설화 철회 하라 시설 존치 신규 시설 늘여야 한다

7

전장연 을 해체하고 박경석을구속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