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지난해 7월에 태어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4일부터 일반에 공개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2024년 갑진년 새해 시작과 함께 생후 6개월
된 쌍둥이 판다들이 판다월드에서 본격적인 바깥 나들이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판다월드 내실에서 비공개로 생활해 에버랜드 SNS를 통해서만
볼 수 있던 쌍둥이 아기 판다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판다 할아버지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는 “태어날 당시 각각
180g, 140g에 불과했던 아기들의 체중이 현재 모두 11kg을
돌파하고, 최근부터는 엄마를 따라서 잘 걸어다닐 정도로 건강하게 성장해 방사장 나들이를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쌍둥이 아기 판다들은 매일 오전 일부 시간에만 공개될 예정입니다.
해당 시간에는 쌍둥이들이 사람들을 익히고 적응할 수 있도록 판다월드 관람 인원도 축소 운영되며, 향후 쌍둥이들의 적응 상황과 컨디션 등을 지켜보며 공개 시간과 관람 인원을 늘려 나갈 계획입니다.
단독생활을 하는 판다 생태 습성상 이미 독립한 푸바오가 쌍둥이 동생들과 같은 공간에 함께 있는 모습을 볼 수는
없지만, 푸바오도 교차 방사 등 공간 및 시간 조정을 통해 판다월드에서 계속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버랜드 측은 일부 기간에 엄마 아이바오와 쌍둥이 판다, 푸바오, 아빠 러바오까지 다섯 판다 가족을 동시에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에버랜드의 마스코트인 푸바오와 이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푸바오는 중국의 판다 소유권 정책에 따라 만 4살이 되면 번식 활동을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2020년 7월에 태어난 푸바오는 올해 3월 전후 중국 반환이 예정된 상태입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개인 투자자들의 보호는 생각 도 안하는 상법개정
2상법개정 꼭 이루어 져야 합니다ㅠㅠ
3잘모르겠어요
4회사의 만행을 신속한기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깡패대유 고의상폐하려고...
5정말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 기사입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는 소액주주가 없는 대한민국의 주식시장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6이정원 기자님, 거래정지된 대유 소액주주의 아픔에 대해 자세히 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소액주주의 1인으로서 거래정지의 상실감과 고통을 공감하며, 멀쩡한 회사의 주식을 거래정지되게 만든 김우동과 그와 연관된 모든 경영진들이 책임을 통감하고 물러나서 대유의 주식이 다시 거래재개되길 빌겠습니다. 대유 소액주주분들 힘내십시요~
7기사 올려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