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없는 게 없는 다이소, 이번엔 캡슐커피 출시

입력 : 2023.12.26 16:59 수정 : 2023.12.26 17:04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최근 화장품, 의류 분야 등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 캡슐보다 저렴한 캡슐커피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이소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상품 스웬 캡슐커피를 출시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이소 내놓은 캡슐커피는 고급 품종인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아라비카 블렌드와 세계 커피대회 1위 품종인 게이샤 원두를 사용한 게이샤 블렌드입니다.

 

제품별로 라이트마일드∙다크(아라비카 블렌드), 콜롬비아∙과테말라∙에티오피아(게이샤 블렌드) 6가지 로스팅이 준비돼 취향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아라비카 블랜드’, ‘게이샤 블렌드각각 3000, 5000원으로 총 10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이는 개당 300, 500원에 불과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와 커피까지, 다이소 짱이다”, “다이소에서 캡슐커피를 볼줄이야”, “다이소 이제 진짜 없는 게 없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다이소는 생활용품뿐 만 아니라 화장품, 의류 제품까지 카테고리 확장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서 다이소는 화장품 ‘VT 리틀샷‘5000원 후리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