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혁당 정춘생 의원, 최고위원 출마 선언..."조국에 봄날 열 것"

▷정춘생 조국혁신당 의원, 최고위원 출마 선언 기자회견 개최
▷"더 큰 조국혁신당, '조국의 봄날' 위해 최고위원으로서 앞장설 것"

입력 : 2025.11.07 12:00 수정 : 2025.11.07 15:07
조혁당 정춘생 의원, 최고위원 출마 선언..."조국에 봄날 열 것" 7일 정춘생 조국혁신당 의원이 최고위원 출마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정춘생 조국혁신당 의원이 최고위원 선거 출마 의사를 밝혔다.

 

정 의원은 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인생의 봄날, 국민의 봄날을 위해 정치하는 사람 정춘생, '조국의 봄날'을 열기 위해 최고의원에 출마한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변화의 현장을 지켰으며, 매 시기마다 제 몫을 다하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왔다"면서 "조국과 함께 윤석열 검찰독재정권 조기종식과 사회권선진국 실현을 위해 한 척의 쇄빙선이 되어 가장 앞에 싸워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 저는 더 큰 조국혁신당, '조국의 봄날'을 위해 최고위원으로서 앞장서겠다""양당의 틀에 갇히지 않고, 국민의 삶 속으로 파고드는 정당이 되어야 하고, 그것이 조국혁신당다운 정치라고 믿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 빽은 오로지 당원 여러분이다"라며 "당원을 믿고 국민과 함께 거침없이 나아가겠다. 정춘생의 '봄날의 햇살' 같은 비전을 지지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