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대학생과 함께하는 ESG 캠페인 실시
▷잡코리아X알바몬, 대학생과 함께하는 ESG 캠페인 진행
▷’카페드림즈’ 투어로 리유저블백 DIY 등 이색 이벤트 개최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ESG 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일환으로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는 ‘카페드림즈(Café Dreamz)’ 투어를 통해 리유저블백을 직접 꾸며보는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카페드림즈’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취업 준비를 병행하느라 바쁜 대학생들에게 휴식과 응원을 선물하는 대학생 응원 프로모션이며, 온라인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캠퍼스에 커피차를 보내 무료 음료과 굿즈를 제공한다.
지난해 50개 대학을 방문해 2만5000여 명의 학생을 만났고, 올해는 대상을 60개 캠퍼스로 확대해 더 많은 Z세대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6월 일정에는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며, 환경 보호와 자원 순환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ESG 프로그램을
더해 눈길을 끈다.
잡코라아와 알바몬은 인쇄 오류로 폐기될 위기에 처했던 2만5000개의 리유저블백을 손수 꾸미며,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백’으로 재탄생시키는 ‘실수로
탄생한 행운템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들은 미세한 인쇄 오류가 있는 가방에 자신만의 스티커와 메시지로 개성을 더하며, 세상에 하나뿐인 가방을 완성하게 된다.
이를 통해 작은 실수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버려질 뻔한 물건의
가치를 되살리는 업사이클링을 경험하며, ESG 실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개성 넘치는 럭키백을 꾸민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잡코리아는 대학생들이 사고의 전환을 통해 작은 실수를 긍정적인 기억으로 바꿔보는 경험을 얻어가길 바라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임선양 잡코리아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백의
인쇄 오류를 스티커로 커버업하는 이벤트에는 앞으로 인생을 살면서 수많은 실수를 경험하고, 또 극복해나갈
청춘을 향한 응원은 물론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지구 환경을 함께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앞으로도 1위 HR테크 플랫폼으로서 청년들에게 진정성 있는 응원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펫샵이나 번식장에서 유통되는 강아지에 대한 문제점을 고발하는 방송이 나올때마다 이런 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적극 찬성합니다.
2루시법 적극 찬성합니다 반려동물의 대량매매는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3좋은 기사 잘봤습니다.
4잘모르겠어요
5태릉~ 참 좋은 곳이죠 ㅎㅎ 시간되면 아이들이랑 같이 가봐야겠어요!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6정말 교통편이 힘들긴 하더라구요 ㅠㅠ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7영국,호주 등 선진국은 이미 유사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한국은 반려견 인구가 매년 늘어가고 있음에도 관련법은 계속 제자리 걸음입니다. 하루빨리 국내에서도 루시법과 같은 법안을 도입해서 반려동물 산업 수준을 글로벌기준에 맞출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