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탑 인플런서 ‘침착맨’과 한정판 카드 3종 선봬
▷다양한 캐시백 혜택 제공...해외 결제도 가능
▷15일까지 최대 3만 3천원 캐시백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케이뱅크가 인기 인플루언서와 만나 새로운 한정판 체크카드 에디션을 내놨다.
케이뱅크는 4일 메가 인플루언서 ‘침착맨’과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을 4만장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토대리’와 ‘깜자’ 캐릭터에 이은 세번째 한정판이다.
‘침착맨’은 웹툰 작가 출신의 메가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구독자가 282만명이다.
ONE 체크카드는 케이뱅크의 대표 체크카드다. 카드상품 전문 플랫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인기 체크카드 1위를 차지했다. 실적 조건과 연회비 없이 K패스와 대중교통 캐시백(3천원)을 제공한다. 비자(VISA)와 제휴해 해외 결제도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침착맨의 특징을 살린 체크카드 디자인 6종을 준비해 고객 투표로 최종 디자인 3종을 선정했다. 투표는 총 10일간 진행됐고 1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디자인은 △대충 흑백명언 카드 △침착하길 원하는 카드 △침착맨 와펜 카드 3종이다. 침착맨의 명언과 대표 캐틱터·CI 등을 침착맨이 직접 그리고 친필로 디자인했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신청 가능하고, 기존 체크카드 보유 고객도 신청 대상에 포함된다.
출시 기념으로 6월 15일까지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침착맨 에디션 카드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 후 결제 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일 결제 기준 △30만원 이상 시 2만원 △20만원 이상 시 1만원 △5만원 이상 시 3천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최대 3만 3천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ONE 체크카드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침착맨이 만나 금융 생활 속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이러한 재미 요소가 실제 사업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2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3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4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5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6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
7코아스는 대한민국 기업이라면 서로서로 유익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가는것이 당연지사 맞다고 봅니다 기업인이면 주주들을 생각하고 보호하면서 가는 것이 아름답고 다른 기업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보일수 있는 기회를 잡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