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한정판 출시
▷탑 인플런서 ‘침착맨’과 한정판 카드 3종 선봬
▷다양한 캐시백 혜택 제공...해외 결제도 가능
▷15일까지 최대 3만 3천원 캐시백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케이뱅크가 인기 인플루언서와 만나 새로운 한정판 체크카드 에디션을 내놨다.
케이뱅크는 4일 메가 인플루언서 ‘침착맨’과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을 4만장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토대리’와 ‘깜자’ 캐릭터에 이은 세번째 한정판이다.
‘침착맨’은 웹툰 작가 출신의 메가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구독자가 282만명이다.
ONE 체크카드는 케이뱅크의 대표 체크카드다. 카드상품 전문 플랫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인기 체크카드 1위를 차지했다. 실적 조건과 연회비 없이 K패스와 대중교통 캐시백(3천원)을 제공한다. 비자(VISA)와 제휴해 해외 결제도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침착맨의 특징을 살린 체크카드 디자인 6종을 준비해 고객 투표로 최종 디자인 3종을 선정했다. 투표는 총 10일간 진행됐고 1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ONE 체크카드 침착맨 에디션 디자인은 △대충 흑백명언 카드 △침착하길 원하는 카드 △침착맨 와펜 카드 3종이다. 침착맨의 명언과 대표 캐틱터·CI 등을 침착맨이 직접 그리고 친필로 디자인했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신청 가능하고, 기존 체크카드 보유 고객도 신청 대상에 포함된다.
출시 기념으로 6월 15일까지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침착맨 에디션 카드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 후 결제 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일 결제 기준 △30만원 이상 시 2만원 △20만원 이상 시 1만원 △5만원 이상 시 3천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최대 3만 3천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ONE 체크카드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침착맨이 만나 금융 생활 속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이러한 재미 요소가 실제 사업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지나가는 부산사람 잡고 물어보면 열이면 열 모두 해수부 이전 찬성할겁니다. 해수부 부산이전 가로막는 국짐당은 반드시 부산시민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2AI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네요. 나중에는 정말 구분하기 힘들듯 하네요.
3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4해수부가 부산으로가면 단순 해수부만 부산으로 가는게 아니라 해수부의 산하기관들 전부 부산으로 내려가게되서 다른 지역들 입장에서는 배아픈건데 이걸 못받아먹네.. 더군다나 해수부 부산 내려가면 전세계 탑 10에 드는 해양기업인 HMM이 부산으로 이전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이걸 반대하는 멍청이 집단이 있다
5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6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7좋은 기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