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입금하면 최대 연 7.2%"...케이뱅크, '궁금한 적금 시즌' 3 출시
▷한달 만기...하루 최대 5만원 입금 가능
▷유명 애니메이션 스토리도 제공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케이뱅크는 한달 동안 매일 입금하면 최대 연 7.2%까지 금리혜택을 받는 한달 만기 적금 상품을 내놨다.
케이뱅크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궁금한 적금' 시즌3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궁금한 적금은 한 달 만기 적금 상품이다. 한달 간 매일 입금하면, 최대 연 7.2%까지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본금리 1.2%에 랜덤 금리를 더한 값이다. 하루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입금 가능하다.
월트디즈니 에니메이션인 ‘릴로 & 스티치’ 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하루에 하나씩 총 31편이다. 저축에 대한 재미와 기대감으로 고객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는 게 케이뱅크 측 설명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궁금한 적금 시즌3을 통해 매일 적금을 쌓고 릴로 & 스티치의 즐겁고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금융을 보다 즐겁게 경험하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펫샵이나 번식장에서 유통되는 강아지에 대한 문제점을 고발하는 방송이 나올때마다 이런 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적극 찬성합니다.
2루시법 적극 찬성합니다 반려동물의 대량매매는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3좋은 기사 잘봤습니다.
4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5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6영국,호주 등 선진국은 이미 유사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한국은 반려견 인구가 매년 늘어가고 있음에도 관련법은 계속 제자리 걸음입니다. 하루빨리 국내에서도 루시법과 같은 법안을 도입해서 반려동물 산업 수준을 글로벌기준에 맞출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7이번 세제개편안 윤정부와 차별화 시키고자 하는 의도는 알겠는데 실효성을 생각한다면 투자 시장의 목소리에 좀 더 귀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