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윤석열 끝까지 무책임...사죄·반성 없어"
▷국회소통관 브리핑 열어
▷"죗값 겸허히 받아야...국가 위한 최소한의 도리"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성회 대변인은 "윤석열 전 대통령은 끝까지 무책임했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이날 국회소통관에서 파면 결정 후 윤석열 메시지 관련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그의 입장엔 국장 파탄과 헌정 질서 유린에 대한 사죄도 반성도 한마디 없었다"고 말했다.
앞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탄핵 선고 직후 입장문을 통해 "그동안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었다"며 "많이 부족한 저를 지지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대한민국을 망쳐놓은 자의 입에서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는 소감을 듣게 될 줄 몰랐다"며 "뼈져린 반성과 사죄가 먼저"라고 강조했다.
이어 "국민 앞에 자신의 죄를 고백하고 죗값을 겸허히 받는 것만이 윤석열이 대한민국을 위해 할 최소한의 도리임을 명심하라"고 역설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회사의 만행을 신속한기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깡패대유 고의상폐하려고...
2기사 올려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
3아 진짜 한탄 스럽네요.2025년 현 시대에 이런일이 있다니.
4용역들 깔아놓고 험악한분위기 조성하고 말도 안되는 이유로 주주들을 바닥에 앉혀놓고 못들어가게 막다니요... 이게 지금시대가 맞나요? 어처구니없고 화가나네요...
5용역을 쓰고 못들어오게한다? 비상식적인 일의 연속이네요. 이번 주총 안건은 모두 무효하고 관계자는 처벌 받아야합니다 이럴꺼면 주주총회를 왜 합니까? 못둘어오게하고 그냥 가결하면 끝인데?
6와~~이런 개***회사가 코스닥에 상장 했다니..ㅠ 힘으로 밀어 부치며 불법과 사기로 회사 재무도 건전한 회사가 고의로 상폐시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소액주주들 몫!!!ㅠㅠ
7믿지못할 일이 눈앞에서 벌어졌네요. .도대체 주주총회에 왜 주주가 입장이 안되는거죠? 말만 주주총회 입니까!! 이 어처구니없는 사실들이 널리 알려져야겠어요.피같은돈 그냥 지들맘대로 없애려 하다니 대유경영진은 전원 사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