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SK아이이테크놀로지 3분기 목표가 유지...전망은?
▷신영證, “폴란드 공장 일시 가동 중단에도 중국 공장 가동률 증가로 분기 수익성 개선 지속”
▷4분기도 LIBS 수익성 개선 지속 전망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신영증권이 6일 SK아이이테크놀로지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 목표주가를 11만원으로 유지했습니다.
이날 박진수 신영증권 연구원은 “3분기 매출액 1천823억원, 영업이익
79억원으로 각각 시장 기대치를 1%, 8% 하회하였으나, 기존 당사 추정치를 2%, 14% 상회했다”고 밝혔습니다.
박 연구원은 “3분기 폴란드 공장의 정기보수로 인한 일시 가동 중단에도
불구하고 중국 공장 가동률 증가로 리튬이온배터리분리막(LIBS) 영업이익률은 6.9% 기록하며 분기 수익성 개선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4분기 실적은 매출액 2천6억, 영업이익 96억으로
추정했습니다. 영업이익이 3분기보다 매출액 10%, 영업이익 22%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박 연구원은 “고객사 연말 재고 조정으로 분리막 출하량은 11% 증가에 그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다만, 금번 실적 발표를 통해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현재 증설된 CAPA(생산능력) 약 13억㎡에 대한 수주는
모두 완료하였음을 언급. 5월~7월 기 수주한 장기 계약으로
현재 주요 거점 가동률에 대한 리스크는 제한적인 것으로 판단한다”고 했습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지나가는 부산사람 잡고 물어보면 열이면 열 모두 해수부 이전 찬성할겁니다. 해수부 부산이전 가로막는 국짐당은 반드시 부산시민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2AI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네요. 나중에는 정말 구분하기 힘들듯 하네요.
3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4해수부가 부산으로가면 단순 해수부만 부산으로 가는게 아니라 해수부의 산하기관들 전부 부산으로 내려가게되서 다른 지역들 입장에서는 배아픈건데 이걸 못받아먹네.. 더군다나 해수부 부산 내려가면 전세계 탑 10에 드는 해양기업인 HMM이 부산으로 이전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이걸 반대하는 멍청이 집단이 있다
5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6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7좋은 기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