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영證, SK아이이테크놀로지 3분기 목표가 유지...전망은?

▷신영證, “폴란드 공장 일시 가동 중단에도 중국 공장 가동률 증가로 분기 수익성 개선 지속”
▷4분기도 LIBS 수익성 개선 지속 전망

입력 : 2023.11.06 16:00 수정 : 2023.11.06 16:54
신영證, SK아이이테크놀로지 3분기 목표가 유지...전망은? (출처=SK아이이테크놀로지)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신영증권이 6SK아이이테크놀로지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 목표주가를 11만원으로 유지했습니다.

 

이날 박진수 신영증권 연구원은 “3분기 매출액 1823억원, 영업이익 79억원으로 각각 시장 기대치를 1%, 8% 하회하였으나, 기존 당사 추정치를 2%, 14% 상회했다고 밝혔습니다.

 

박 연구원은 “3분기 폴란드 공장의 정기보수로 인한 일시 가동 중단에도 불구하고 중국 공장 가동률 증가로 리튬이온배터리분리막(LIBS) 영업이익률은 6.9% 기록하며 분기 수익성 개선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4분기 실적은 매출액 26, 영업이익 96억으로 추정했습니다. 영업이익이 3분기보다 매출액 10%, 영업이익 22%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박 연구원은 고객사 연말 재고 조정으로 분리막 출하량은 11% 증가에 그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다만, 금번 실적 발표를 통해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현재 증설된 CAPA(생산능력) 13에 대한 수주는 모두 완료하였음을 언급. 5~7월 기 수주한 장기 계약으로 현재 주요 거점 가동률에 대한 리스크는 제한적인 것으로 판단한다고 했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

Best 댓글

1

자유민주국가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이라는 집단은 국민의 소리를 경청하고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하게 살 권리를 보장해 주는 일을 하라고 국민들의 피묻은 돈을 매달 따박 따박 받아 누리면서 왜! 어느 이기적인 한 단체의 광란에 합류하여 최중증발달장애인과 그 가족의 눈에 피눈물을 흘리게 하는것입니까? 모두 알고 있죠! 그들과 정치인들은 말한마디 못하고 똥.오줌도 못가리고 병원진료도 거부받는 천방지축 날뛰는 우리 최중증발달장애인들을 말이 좋지 지원주택이요? 그곳에서 어떻게 살아가라는 겁니까? 지금의 거주시설에서 처럼 즐겁게 모든것을 누리며 살게 할수있습니까? 아무런 대책도 없이 그저 뱉은말 이행하여 자신의 명예와 권력과 이권을 쟁취하려는 것 말고는 최중증발달장애인의 고통과 처참한 삶은 단 1도 알고 싶지 않은 당신들! 천벌을 받을것입니다!

2

대한민국은 거주이전에 자유가 보장되는 나라인데 왜 당사자에 의견은 무시하고 제삼자가 탈시설하라 난리인가요? 이것도 인권을 무시하는 처사가 아닌가요?

3

시설에 있는 장애인은 대부분이 자립불가능한 중증발달장애인입니다 지적능력이 2살정도인 장애인이 어떻게 스스로 판단하고 삶을 영위하라는건지~~ 아무런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는 활동지원사에게 목숨을 맡기고 고립된 주택에서 방임 학대하도록 하는것인지 늙고 병든 부모들이 오늘도 거리에서 상복을 입고 피눈물을 흘려야만 하는 야만적 현실이 개탄스럽습니다

4

자립지원이라는 이름으로 결국 탈시설로 시설폐쇄를 목적으로 하는 악법입니다 장애의 특성 유형과 싱관없이 모두 자립해야힌다는 장애의 이해를 전혀하지못히는 몰상식한 법안은 누구를 위한 법입니까? 말도 못하는 중증장애인의 생명과 안전은 누가 책임지나요?

5

절대 반대합니다. 인간을 망치는 악법 절대 반대합니다.

6

학생뿐 아니라 모든 인간의 인권은 보장되어야하고 모든 사람이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하며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이뤄나가야 하는것이지 특정집단을 위한답시고 법을 계정하는것은 계속해서 분란만 만들뿐입니다 민주당은 계속 이상한 법들좀 만들지 않았음 합니다

7

중증발달장애인에게 시설은 선택이 아니라 생명줄입니다. 시설은 감옥이 아닙니다. 어린아기 수준의 장애인들에게 탈시설이 의미가 있겠습니까? 각자 장애에 맞는 주거권을 나라에서는 보장햬야 합니다. 탈시설로 몰아가는 것은 폭력이며 중증발달장애인의 삶을 벼랑으로 몰고 가는 것입니다. 탈시설 조례안은 폐지 되어야 합니다. 전장연은 이일에 당사자가 아님니다. 각자 장애에 맞는 주거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