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엠, 제로베이스와 마케팅 인재 발굴 및 채용 위한 MOU 체결
▷유디엠-제로베이스, 실무 역량 갖춘 마케팅 인재 발굴 및 채용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획력과 실행력 겸비한 인재가 마케팅 성과의 핵심"
(사진=한글과컴퓨터)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한컴그룹 계열사인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유디엠(UDM)은 커리어 교육 플랫폼 제로베이스를 운영하는 데이원컴퍼니와 실무 역량을 갖춘 마케팅 인재 발굴 및 채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실무 중심의 교육을 이수한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커리어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유디엠은 잠재력 있는 마케터를 조기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유디엠은 제로베이스의 퍼포먼스 마케팅 및 콘텐츠 마케팅 과정 수료생에게 실제 기업이 직면한 실무 과제를 제공한다.
수료생들은 과제를 수행하며, 현장 감각을 익히고, 유디엠은 과제 결과와 성장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채용을 결정할 예정이다.
2011년에 설립된 유디엠은 퍼포먼스 마케팅부터 SNS 채널 운영, 브랜드 경험 마케팅, D2C(Direct-to-Consumer) 커머스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현재까지 누적 프로젝트 500건, 연간 콘텐츠 제작 4만 건 이상을 수행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디엠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는 기획력과 실행력을 겸비한 실전형 인재가 마케팅 성과의 핵심"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열정과 잠재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 기업과 인재과 함께 '윈윈(Win-Win)'하는 선순환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로베이스는 프로젝트 기반 교육과 현업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수강생의 실무 역량을 극대화하며,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으로 취업 연계를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교육과 채용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실효성 높은 인재 발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7시니어들의 노후자금을 털어먹는 사기꾼들 강력처벌이 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