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하계 체험형 인턴 채용 실시…우수자에 채용 우대 혜택
▷IB, 자본시장, 글로벌 등 3개 부문...6월 17일까지 서류접수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자 전원에게 신입행원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등 혜택 제공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미래 금융시장을 이끌어갈 청년 인재들에게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5년 하계 체험형 인턴’ 모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턴 모집은 ▲IB ▲자본시장 ▲글로벌 등 총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6월 17일까지 KB국민은행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역량 검사 ▲영상 면접 ▲인성 검사 순으로 구성돼 있다. 전 과정은 지원자 편의를 고려해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 발표되며, 합격자는 7월 7일부터 8주간 KB국민은행 본부 부서에 배치돼 부문별 기본교육, 프로젝트 수행,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실무 중심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모든 인턴 수료자에게 향후 신입행원 공개채용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부여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필기 전형 면제 등 추가 우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참신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KB국민은행과 함께 미래 금융을 선도할 청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인턴십에 대한 상세 정보는 KB국민은행 공식 홈페이지의 새소식 게시판 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FAQ 코너를 통해 관련 정보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지나가는 부산사람 잡고 물어보면 열이면 열 모두 해수부 이전 찬성할겁니다. 해수부 부산이전 가로막는 국짐당은 반드시 부산시민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2AI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네요. 나중에는 정말 구분하기 힘들듯 하네요.
3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4해수부가 부산으로가면 단순 해수부만 부산으로 가는게 아니라 해수부의 산하기관들 전부 부산으로 내려가게되서 다른 지역들 입장에서는 배아픈건데 이걸 못받아먹네.. 더군다나 해수부 부산 내려가면 전세계 탑 10에 드는 해양기업인 HMM이 부산으로 이전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이걸 반대하는 멍청이 집단이 있다
5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6자립이 불가능한 장애인을 자립하라고 시설을 없애는것은 중증발달장애인에 대한 폭거입니다 사회적 약자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기사써주시는 기자님께 감사드립니다
7좋은 기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