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얼굴 드러낸 롤스로이스男의 뻔뻔한 변명, “사고 후 구호조치 했다”

입력 : 2023.08.11 13:19 수정 : 2023.08.11 13:25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을 뇌사 상태로 빠지게 만들었던 피의자 신모씨가 유튜버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출연해 사고 당시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해명했습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서 신씨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정밀 검사에서 7종의 마약류가 검출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마약류 7종이 아니다. 제가 먹는 향정신성 의약품의 성분이 나온 것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이어 “7종의 마약 종류가 나왔다라고 얘기하는데, 이와 관련한 처방전을 전부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최근 마약을 투약한 사실에 대해서는 극구 부인했습니다.

 

이어 사고 이후 비틀거리면서 주변을 배회한 이유에 대해서는 사고가 나서 저도 기절을 했던 것 같고, 일어나서 제가 내렸을 때는 피해자분이 제 차 앞에 밑에 있었다라며 그래서 구호 조치를 바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카라큘라 측에서 신씨의 말에 구호조치를 했냐고 재차 묻자 , CCTV 영상이 있다고 밝히면서 저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형사분께서도 (구호 조치를) 했다고 말씀을 하셨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목격자의 증언에 따르면 신씨는 사고 직후 현장에서 이탈했고, 경찰이 붙잡자 몸에 손대지 말라, 변호사 부르겠다, “(피해자가) 바로 안 죽었잖아라며 위협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목격자는 이어 “(신씨가) 사람을 쳤다는 인식조차 못 하고 있는 것 같았다고 진술하기도 했습니다.

 

신씨가 주변사람들에게 카라큘라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고자 했던 이유에 대해서는 전혀 그런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카라큘라 측은 신씨에게 새벽 2시에 자신을 만나자고 연락한 이유를 물었지만, 그는 고개를 숙이고 침묵을 지켰습니다.

 

앞서 카라큘라는 롤스로이스 운전자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에서 디도스 공격을 통보받거나, 자신의 SNS에 유령 계정으로 욕설 댓글과 가족을 위협하는 메시지를 받는 등 롤스로이스 사건을 취재하면 각종 협박을 받아왔습니다.

 

계속되는 협박에 카라큘라는 자신에게 갑작스러운 죽음이 발생할 경우, 명백히 타살이다라는 공지문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누가 소액주주와의 연대와 경제정의 실현, 주주보호를 참칭하며 주주들 뒷통수를 친 건지 , 코아스는 대답해야 한다. 누가봐도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결국 회사 인수에도 실패, 그러고도 무슨 낯짝으로 이화피해주주보호와 연대를 외치는 건지, 정리매매 때 싼값에 주식사서 한탕해먹으려던 뻔한 수작, 뻔한 민낯 ..

2

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3

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4

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5

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6

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7

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