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장스케치] ‘유아교육의 총집합’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성황리 개최

입력 : 2025.11.14 15:00 수정 : 2025.11.14 14:53
[현장스케치] ‘유아교육의 총집합’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성황리 개최 학부모들이 자녀를 위한 도서를 고르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위즈경제] 이수아 기자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11 13()부터 16()까지 열린다.

 

이번 유교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아동 전문 박람회로, 자녀 교육 정보를 얻고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학부모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석하기 위해 학부모가 입장 대기 중이다. (사진=위즈경제)

 


교원 빨간펜은 올해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을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운영한다. (사진=위즈경제)

프뢰벨 부스에서 학부모가 유아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학부모가 영어 전집을 비롯한 유아용 도서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많은 학부모가 다양한 유아 도서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부스 곳곳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유기농 주스와 간식 등 다양한 유아 전용 식품이 전시 판매되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이번 유교전에서는 학부모를 위한 K-뷰티 특별 팝업존이 운영돼 다양한 뷰티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위즈경제)
 
이수아 사진
이수아 기자  lovepoem430@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