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이오팝, 비침습 혈액 측정 기기 엘릭서로 일본 시장 공략 나서

▷바이오팝, 비침습적 혈액 성분 측정 기기 엘릭서로 일본 헬스케어 시장 본격적 진출
▷오는 9월 5일부터 7일,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서 첫선 예정

입력 : 2025.08.27 11:00 수정 : 2025.08.27 11:34
바이오팝, 비침습 혈액 측정 기기 엘릭서로 일본 시장 공략 나서 바이오팝의 비침습 혈액 측정 기기 엘릭서 모습(사진=바이오팝)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 업체 바이오팝 코리아은 혁신적인 비침습적 혈액 성분 측정 기기인 'ELIXIR-K(이하 엘릭서)'를 통해 일본 헬스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바이오팝이 개발한 엘릭서는 근적외선(NIR) 분광 기술을 활용하여 손바닥을 대는 것만으로도 혈당을 비롯한 다양한 혈액 성분 데이터를 1분 내외로 측정할 수 있는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이다. 

 

바늘이나 채혈 과정이 필요 없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엘릭서는 약국, 회사, 편의점, 마트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될 수 있는 키오스크 형태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일반 소비자는 일상 속에서 손쉽게 자신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엘릭서는 71.62X105X52.89mm의 크기와 20kg의 무게를 가진 독립형 디바이스로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18인치 대형 터치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소프트웨어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NIR 분광 기술을 채택해 비침습으로 혈액 성분을 측정하고 AI 시스템을 통해 분석하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편의성을 앞세워 일본 헬

스케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엘릭서는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 대중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바이오팝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일본 내 유통 및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현지 시장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박정석 바이오팝 의장은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일본 사회에서 비침습이고 접근성이 높은 엘릭서는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행사에서 현지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성공적인 일본 시장 안착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누가 소액주주와의 연대와 경제정의 실현, 주주보호를 참칭하며 주주들 뒷통수를 친 건지 , 코아스는 대답해야 한다. 누가봐도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결국 회사 인수에도 실패, 그러고도 무슨 낯짝으로 이화피해주주보호와 연대를 외치는 건지, 정리매매 때 싼값에 주식사서 한탕해먹으려던 뻔한 수작, 뻔한 민낯 ..

2

코아스같은 기업이 한국땅에 존재하는 한 이화연대 주주같은 피해자는 계속 양산될것이다. 만약 이재명정부의 고위직에 계신분이 이화주주연대의 이 피끓는 절규들을 읽으신다면 특별법에의거해서 철저한 조사와 시장교란행위에대해 엄벌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3

이화그룹주식으로 가슴에 피멍이든 우리주주연대를 우습게 보지 말아라 2년6개월동안 수많은 날들을 이주식 살리고자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했고 실날같은 거래재개를 위해 한국거래소 국회 여의도에서 목이터져라 외쳐댔던 우리의 지난날들을 기억이나 하는가 ᆢ진정 우리들의 눈물의밥을 짐작이나 하겠느냐 같이 주주운동을하다 암으로 죽어가며 언니 거래재개 못보고 갈것같애 하던 동생이 생각난다 많은 주주연대 사람들의 고통과 땀과 인내로 견뎌온 주주연대를 최대치로 대우하고 인정하고 보상해줄 각오하고 코아스는 연대와 협상에 임하라

4

28만 주주의 피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리매매 속 지분 매입은 주주 보호가 아닌 사익 추구일 뿐입니다. 진정한 책임은 회피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야 합니다. 주주를 위한 투명한 협의와 사과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5

것도 좋은 잉시지라고 봅니다 코아스는 진정한 기업이라면 이제라도 주주연대와 협협의에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 기업도 살고 주주들은 좋고요

6

코아스 당신들이 만들어 놓은 결과물들 너의가 고스란이 거두어갈것이다 이화그룹3사는 이 본질의 책임을 통감하고 이화주주연대와의 진정어린 사과와 협의를 최션을 다하여 임해주길 바란다

7

코아스는 이화그룹 싸게 먹을려다 오히려 당하게 생겼으니 소액주주와 소통을 한다.처음부터 소통을 하지 죽게 생겼으니 이제와 무슨말을 합니까. 계획도 없으면서 그냥 싼게 무조건 좋은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