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나들이 행사 진행…”나눔 가치 실현 박차”
▷휴메딕스 임직원과 예가원 발달장애인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진행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하는데 최선 다하겠다”
(사진=휴온스그룹)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여가 활동 기회가 제한적인 발달장애인들의 나들이에 동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17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휴메딕스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메딕스가 지난 3월 예가원과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정기후원과 더불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포용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가원에 총 25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는 예가원 발달장애인 15명과 함께 휴메딕스 본사 및 과천 연구소 임직원, 사회복지사 등이 동행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함께 점심 식사를 한 후, 동물원과 식물원 관람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나들이를 만끽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발달장애인과 임직원이 일대일 맞춤형 활동이 가능하도록
조를 구성해 더욱 안전하고 알찬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금번 행사는 평소 여가 활동에
제약이 있었을 예가원 식구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목적”이라며 “휴메딕스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