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나들이 행사 진행…”나눔 가치 실현 박차”
▷휴메딕스 임직원과 예가원 발달장애인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 진행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하는데 최선 다하겠다”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여가 활동 기회가 제한적인 발달장애인들의 나들이에 동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17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휴메딕스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메딕스가 지난 3월 예가원과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정기후원과 더불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포용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가원에 총 25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는 예가원 발달장애인 15명과 함께 휴메딕스 본사 및 과천 연구소 임직원, 사회복지사 등이 동행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함께 점심 식사를 한 후, 동물원과 식물원 관람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나들이를 만끽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발달장애인과 임직원이 일대일 맞춤형 활동이 가능하도록
조를 구성해 더욱 안전하고 알찬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금번 행사는 평소 여가 활동에
제약이 있었을 예가원 식구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목적”이라며 “휴메딕스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지나가는 부산사람 잡고 물어보면 열이면 열 모두 해수부 이전 찬성할겁니다. 해수부 부산이전 가로막는 국짐당은 반드시 부산시민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2AI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네요. 나중에는 정말 구분하기 힘들듯 하네요.
3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4해수부가 부산으로가면 단순 해수부만 부산으로 가는게 아니라 해수부의 산하기관들 전부 부산으로 내려가게되서 다른 지역들 입장에서는 배아픈건데 이걸 못받아먹네.. 더군다나 해수부 부산 내려가면 전세계 탑 10에 드는 해양기업인 HMM이 부산으로 이전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이걸 반대하는 멍청이 집단이 있다
5저도 창원 출신인데 정말 공감되는 글이네요 ㅠㅠ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6자립이 불가능한 장애인을 자립하라고 시설을 없애는것은 중증발달장애인에 대한 폭거입니다 사회적 약자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기사써주시는 기자님께 감사드립니다
7좋은 기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