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션, AIA생명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 위촉…건강한 삶의 동반자로 나선다
▷션, ‘웰니스 철학’에 깊이 공감…”대중과 건강한 여정 만들어가고 싶어”
▷AIA생명, 웰니스 가치 전파 함께할 중요한 파트너 될 것으로 기대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AIA생명(대표 네이슨 촹)은 기업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가수 션을 ‘헬스앤웰니스(Health & Wellness)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가수 션은 꾸준한 자선 활동과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온 인물로, 건강한 삶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파해왔다. 특히 지난해 JTBC 서울마라톤에서는 AIA생명의 러닝 홍보대사로도 활약한 바 있어, 올해는 한층 더 확대된 역할로 브랜드 가치 확산에 나설 전망이다.
션은 AIA생명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로서 전 여자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감독과 함께 ‘팀 AIA’의 여정을 지원하며, 러닝과 기부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는 “AIA생명의 기업 소명은 제 삶의 방향성과도 크게 맞닿아 있다”며, “더 많은 이들과 도전과 나눔을 실천할 기회를 함께 고민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IA생명은 오는 11월 2일 열리는 JTBC 서울마라톤의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도 참여한다. ‘Run Together, Give Together(함께 달리고, 함께 기부해요)’를 주제로 한 올해 마라톤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기부금을 저소득층 암환우 지원을 위한 국립암센터발전기금에 전달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번 마라톤을 통해 고객, 텔레마케터, 파트너사, 임직원 및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마스터 플래너로 구성된 ‘팀 AIA’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브랜드 목적을 실현하는 다양한 접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JTBC 서울마라톤 후원을 통해 AIA생명의 고객, 설계사, 임직원들에게 더 많은 AIA생명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고, 우리의 브랜드 소명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밝혔다.
한편, AIA생명은 전국 각지의 커뮤니티와의 교감을 확대하며, 러닝을 매개로 한 마라톤 캠페인 및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펫샵이나 번식장에서 유통되는 강아지에 대한 문제점을 고발하는 방송이 나올때마다 이런 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적극 찬성합니다.
2루시법 적극 찬성합니다 반려동물의 대량매매는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3좋은 기사 잘봤습니다.
4잘모르겠어요
5태릉~ 참 좋은 곳이죠 ㅎㅎ 시간되면 아이들이랑 같이 가봐야겠어요!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6정말 교통편이 힘들긴 하더라구요 ㅠㅠ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7영국,호주 등 선진국은 이미 유사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한국은 반려견 인구가 매년 늘어가고 있음에도 관련법은 계속 제자리 걸음입니다. 하루빨리 국내에서도 루시법과 같은 법안을 도입해서 반려동물 산업 수준을 글로벌기준에 맞출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