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션, AIA생명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 위촉…건강한 삶의 동반자로 나선다

▷션, ‘웰니스 철학’에 깊이 공감…”대중과 건강한 여정 만들어가고 싶어”
▷AIA생명, 웰니스 가치 전파 함께할 중요한 파트너 될 것으로 기대

입력 : 2025.06.05 10:42
가수 션, AIA생명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 위촉…건강한 삶의 동반자로 나선다 AIA생명의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 션(사진=AIA생명)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AIA생명(대표 네이슨 촹)은 기업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가수 션을 ‘헬스앤웰니스(Health & Wellness)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가수 션은 꾸준한 자선 활동과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온 인물로, 건강한 삶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파해왔다. 특히 지난해 JTBC 서울마라톤에서는 AIA생명의 러닝 홍보대사로도 활약한 바 있어, 올해는 한층 더 확대된 역할로 브랜드 가치 확산에 나설 전망이다.

 

션은 AIA생명 ‘헬스앤웰니스 홍보대사’로서 전 여자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감독과 함께 ‘팀 AIA’의 여정을 지원하며, 러닝과 기부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는 “AIA생명의 기업 소명은 제 삶의 방향성과도 크게 맞닿아 있다”며, “더 많은 이들과 도전과 나눔을 실천할 기회를 함께 고민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IA생명은 오는 11월 2일 열리는 JTBC 서울마라톤의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도 참여한다. ‘Run Together, Give Together(함께 달리고, 함께 기부해요)’를 주제로 한 올해 마라톤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기부금을 저소득층 암환우 지원을 위한 국립암센터발전기금에 전달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번 마라톤을 통해 고객, 텔레마케터, 파트너사, 임직원 및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마스터 플래너로 구성된 ‘팀 AIA’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브랜드 목적을 실현하는 다양한 접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JTBC 서울마라톤 후원을 통해 AIA생명의 고객, 설계사, 임직원들에게 더 많은 AIA생명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고, 우리의 브랜드 소명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밝혔다.

 

한편, AIA생명은 전국 각지의 커뮤니티와의 교감을 확대하며, 러닝을 매개로 한 마라톤 캠페인 및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김영진 사진
김영진 기자  jean@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관련 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