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솔페이 6월 적립·할인 이벤트 진행
▷6월 한달 간...맘스터치 등 업종별로 적립 및 할인혜택
▷목표 금액 달성하면 추첨통해 최대 1000만원 돌려받아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 이용 고객에게 6월 한달 동안 포인트 적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 이용 고객에게 6월 한달 동안 포인트 적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맘스터치에서 8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 포인트를 매월 2회, 2천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이 행사는 8월까지며, 최대 6천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에서는 2천원 이상 결제 시 5백 포인트를 매월 2회 한정으로 최대 1천 포인트까지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골프 골프연습장에서도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금액별로 △1만5천원 이상 시 2천원 △10만원 이상 시 1만원 △50만원 이상 2만원이 각각 할인된다. 제휴 골프 연습장에서도 1천원에서 1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의점 이마트24에서는 신한쏠페이 바코드/QR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즉석에서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신한쏠페이 타임라인에서 ‘스페셜 페이팡팡’을 통해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편의점 CU에서 “CU X 신한 SOL페이 타임세일! 3.6.5.를 삼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CU에서 판매하는 모든 삼각김밥과 삼각샌드위치를 결제할 경우 개당 500원 할일 받을 수 있다.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주류 마켓 ‘홈술닷컴’에서는 연말까지 3만원 이상 결제시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롯데, 신라 등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1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가 1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쏠페이로 ‘스페셜 페이팡팡’을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3배를 받을 수 있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GS25, CU, 세븐일레븐의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포인트를 5배 적립 해준다.
이와 함께 6월에는 신할쏠페이에서 ‘받아, 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3개월 월평균 이용 금액에 한달 동안 추가로 이용할 금액을 더해 목표 금액을 설정하고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추가 이용한 금액을 돌려준다.
달성한 추가 이용 금액 100만원 당 1회씩 최대 10회까지 추가 이용 기회가 부여된다. 신한쏠페이로 결제한 금액은 이용금액의 10%를 가산해 인정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쏠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