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NH농협은행, 4대연금 신규 고객 대상 ‘웰컴 이벤트’ 실시

▷6월 30일까지 신청… 선착순 1만 명에 최대 5만 원 혜택 제공

입력 : 2025.05.21 10:36
NH농협은행, 4대연금 신규 고객 대상 ‘웰컴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이 내달 30일까지 '4대연금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NH농협은행)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4대 연금(공무원·국민·사학·군인연금) 수급 고객을 대상으로 ‘4대연금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대 연금을 NH농협은행 계좌로 새롭게 수령하거나, 기존 타 은행 계좌에서 농협은행 계좌로 연금 수급처를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올원뱅크 또는 NH스마트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연금 첫 수령 시 3만 원, 두 번째 달 연속 수령 시 추가로 2만 원이 해당 연금 수급 계좌로 지급되어 최대 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연금 수급 고객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금융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영진 사진
김영진 기자  jean@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실익이라는 맹점에 가려져 위, 날조 및 사기, 선동이라는 범죄가 숨겨저서는 안되며, 이를 눈감아 주는 판관의 사심은 그들이 지켜야 하는 사회 정의를 무너뜨릴 뿐임을 알아야 한다.

2

결사 반대

3

이런 기사가 우리 주주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소액주주들이 눈물 흘리지 않도록 이런일은 없어야합니다. 소액주주여러분 힘냅시다!!! 기사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

김우동같은것들이 부당한짓을 하고도 법의테두리 안에서 처벌을 받지않는한 제2 제3의 김우동은 계속해서 나올겁니다 이래서 하루빨리 상법개정 해야합니다

5

소액주주들은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 그 회사의 경영실적 및 전망, 재무재표 등을 참고해서 투자합니다. 그 회사의 오너랑 얘기한번 나눠본적 없고, 얼굴한번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너가 횡령을 할지, 배임을 저지를지 예상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오너가 횡령이나 배임을 저질렀을때 그 오너를 처벌해야지 아무죄도 없는 소액주주들이 왜 괴로워 해야 되나요? 이게 공정한 사회인가요? 경영실적 부진으로 상폐당했다면 저는 아무말 않고 저를 탓하겠습니다. 지금 대유라는 회사 흑자내며 잘 돌아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6

사법부 신뢰가 무너진 요즘 더 소액주주로서 분노하게됩니다.약자보호는 관심없는 법! 상법개정 절실합니다. 소액주주연대 힘냅시다. 관심갖고 보도해주신 기자님들 감사합니다.

7

회사보구 투자한 투자자로써 영업이익 많은회사가 고의로 상폐한걸 알면서도 무마하기엔 너무 횡포에 질이나빠 국민신문고에도 신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