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연, 미국 조지아공대와 손잡고 미래 모빌리티 고도화 나서
▷한자연, 미국 조지아공대와 미래 모빌리티 기술 협력 MOU 체결
▷한자연, "조지아공대와 협력으로 혁신적인 모빌리티 기술 개발 및 고도화 앞장설 것"
(출처=한국자동차연구원)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한국자동차연구원(이하 한자연)이 미국 조지아공과대학교와 손잡고 미래 모빌리티 기술 협력에 나선다.
나승식 한자연 원장과 슈레이스 멜코테 조지아공대 제조연구소 부소장은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시에 위치한 조지아공대 제조연구소에서 '미래 모빌리티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조지아공과대학교는 1885년 설립된 세계적인 연구중심 공립 종합대학으로, 기계공학, 산업공학, 전자공학 분양에서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한자연과 조지아공대는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서의 기술 협력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의 교류와 협력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구체적으로는 ▲기술 및 교육 관련 자료 교류 ▲공동연구 프로젝트 협력 ▲컨퍼런스 및 세미나 공동 개최 등을 수행할 계획이다.
나승식 한자연 원장은 "세계적 연구중심 대학인 조지아공대와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모빌리티 기술의 개발 및 고도화에 앞장서겠다"라며 "아울러 산업 수요에 부합하는 실용적인 글로벌 공동연구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