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타벅스와 카카오 프렌즈의 만남,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 출시

입력 : 2024.03.06 17:36 수정 : 2024.03.06 17:40
 











 


이미지 설명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협업 상품을 선보이며 봄 새 학기 시즌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는 오는 7일부터 4월 10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 프랜즈와 협업한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 총 12종을 판매합니다.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은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를 소재로 텀블러, 머그, 노트북 스탠드 등 일상 속에서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노트북에 부착해 사용하는 노트북 스탠드와 스탬프가 달린 볼펜 세트, 띠부씰 네컷 스티커 등 MZ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됐던 관련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판매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7일 0시에 '마이 버디' 시리즈 MD 상품이 출시되며, 6일 오전 8시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한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월을 맞아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구매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된 스타벅스 타월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방송상품을 3회 &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며, 원하는 경우 적립금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우수고객 대상으로 단독으로 판매하는 조선호텔 떡갈비와 육개장 등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하여, 신규 회원 대상으로는 방송상품 20%, 적립과 15% 쿠폰, 청구할인 등 최대 40%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블루핏, 에디티드,엘라코닉의 상품을 TV방송 전 미리 주문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해당 상품 중 하나라도 구매할 경우, 다음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10%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올해 론칭 1주년을 맞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블루핏은 오는 20일까지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케이크를 증정합니다.

 

오는 12일 봄 시즌 론칭 방송을 준비 중인 엘라코닉은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

Best 댓글

1

선택권을 줘야합니다 공산당도 아니고 일방적으로 밀어부치는 섣부른 정책 다시 검토해야합니다.

2

탈시설 지원법은 악법이며 폐기 되어야만 합니다. 부모회는 자립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무조건적 탈시설 보다는 자립을 원하면 자립 지원을 해주고 시설을 원하면 입소 지원을 해달라는 것입니다.

3

탈시설은 자립의 유일한 길이 아닙니다. 중증장애인에게는 선택권과 안전한 돌봄이 먼저 보장돼야 합니다. 정부는 현실에 맞는 복지 다양성을 마련해야 합니다.

4

다양한 삶의 방식 앞에 놓이는 단일 선택은 폭력입니다. 각자의 삶에 맞는 환경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탈시설 지원법은 중증장애인들을 사지로 내모는 악법이다. 다양한 시설과 시설의 처우개선은 뒤로 한체 시설에 있는 장애인들은 생존권까지 무시한 폐쇄에만 목적을 둔 이권사업으로써 탈시설 지원법은 폐기 시켜야 합니다.

6

탈시설 정책을 시작한 복지 선진국에서의 주요 대상자는 정신장애인과 지체장애인이다. 거주시설은 중증장애인들이 부모사후 인권을 보장받으며 살아갈 제 2의집 장애인들의 마지막 보루다! 마땅리 존치되어야한다. 정부는 장애인들의 권리를 획일적인 자립정책으로 박탈하지말고 거주시설을 더더욱 늘리는 정책을 펼쳐라!

7

자기사업의 이권을 위해 중증발달장애인들을 시설밖으로 내보려는 서미화 의원에게 법을 만들라고 맡기는 이런 국회가 필요한지? 당장사퇴하라 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