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 인수…토탈 라이프케어로 도약 가속화
▷생애 주기별 여성 맞춤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인수 기념 프로모션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휴온스그룹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을 인수하며 생애 주기별 여성건강 제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휴온스엔은 21일, 에이아이더뉴트리진(현 인터로이드)의 여성 특화 브랜드 ‘마이시톨’을 공식 인수했다고 밝혔다.
‘마이시톨’은 이노시톨 기반의 여성 영양제를 중심으로 호르몬 밸런스, 요로 건강, 어린이 영양 등 다양한 여성 건강 포트폴리오를 갖춘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마이시톨’을 비롯해 요로 건강 제품 ‘요로크랜’, 어린이 비타민 구미 ‘아이타민 꾸미’, 고함량 비타민D ‘4000IU 츄어블’ 등이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휴온스엔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에 여성 특화 제품을 더하며,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특히 전 생애주기별 건강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며 시장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휴온스엔은 마이시톨 브랜드 인수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휴온스엔Ⅹ마이시톨 첫 만남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철분 영양제 ‘마이론씨 츄어블’ 1박스가 특별 증정된다.
손동철 대표는 “이번 인수를 바탕으로 여성 건강에 특화된 브랜드 역량을 한층 강화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밀착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엔은 지난 5월 2일, 휴온스 건강기능식품사업부를 휴온스푸디언스와 분할합병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통합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연구개발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친 ‘올인원 헬스케어 시스템’을 구축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지나가는 부산사람 잡고 물어보면 열이면 열 모두 해수부 이전 찬성할겁니다. 해수부 부산이전 가로막는 국짐당은 반드시 부산시민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2AI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네요. 나중에는 정말 구분하기 힘들듯 하네요.
3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4해수부가 부산으로가면 단순 해수부만 부산으로 가는게 아니라 해수부의 산하기관들 전부 부산으로 내려가게되서 다른 지역들 입장에서는 배아픈건데 이걸 못받아먹네.. 더군다나 해수부 부산 내려가면 전세계 탑 10에 드는 해양기업인 HMM이 부산으로 이전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이걸 반대하는 멍청이 집단이 있다
5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6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7좋은 기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