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온스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 인수…토탈 라이프케어로 도약 가속화

▷생애 주기별 여성 맞춤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인수 기념 프로모션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

입력 : 2025.05.21 13:45 수정 : 2025.05.21 13:50
휴온스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 인수…토탈 라이프케어로 도약 가속화 휴온스엔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를 인수하며 생애 주기별 여성건강 제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로고=휴온스엔)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휴온스그룹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을 인수하며 생애 주기별 여성건강 제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휴온스엔은 21일, 에이아이더뉴트리진(현 인터로이드)의 여성 특화 브랜드 ‘마이시톨’을 공식 인수했다고 밝혔다.

 

‘마이시톨’은 이노시톨 기반의 여성 영양제를 중심으로 호르몬 밸런스, 요로 건강, 어린이 영양 등 다양한 여성 건강 포트폴리오를 갖춘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마이시톨’을 비롯해 요로 건강 제품 ‘요로크랜’, 어린이 비타민 구미 ‘아이타민 꾸미’, 고함량 비타민D ‘4000IU 츄어블’ 등이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휴온스엔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에 여성 특화 제품을 더하며,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특히 전 생애주기별 건강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며 시장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휴온스엔은 마이시톨 브랜드 인수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휴온스엔Ⅹ마이시톨 첫 만남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철분 영양제 ‘마이론씨 츄어블’ 1박스가 특별 증정된다.

 

손동철 대표는 “이번 인수를 바탕으로 여성 건강에 특화된 브랜드 역량을 한층 강화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밀착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엔은 지난 5월 2일, 휴온스 건강기능식품사업부를 휴온스푸디언스와 분할합병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통합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연구개발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친 ‘올인원 헬스케어 시스템’을 구축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김영진 사진
김영진 기자  jean@wisdot.c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에 후원해 주세요.

위즈경제 기사 후원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