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차세대 CEO를 위한 ‘NSC 아카데미’ 과정 성료
▷2·3세대 경영자 및 스타트업 CEO 대상 실전 콘텐츠 제공
신한라이프은 차세대 경영자를 위한 ‘NSC(Next Successful CEO) 아카데미’ 과정을 마치고 지난 14일 수료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신한라이프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신한라이프은 차세대 경영자를 위한 ‘NSC(Next Successful CEO) 아카데미’ 과정을 마치고 지난 14일 수료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NSC 아카데미'는 경영승계를 준비하는 2·3세대 경영자와 스타트업 CEO를 대상으로 인적 네트워크를 확대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최신 경영 트렌드를 담은 강연과 다양한 교류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과정은 경영혁신,사업확장,리더십,네트워킹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됐으며 지난 3월 26일부터 8주간 진행됐다. 각 분야의 현업 전문가와 선배 경영자들이 강사로 참여했다. 총 32명이 과정을 수료했다.
수료식에는 과정을 수료한 차세대 경영진과 신한라이프 관계자 등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수료패 수여를 시작으로 네트워킹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특별만찬으로 이어졌다.
신한라이프 WM팀 관계자는 "이 과정은 차세대 CEO들이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며 인사이트를 확장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의 리더들이 함께 성장하도록 실질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