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5월 황금연휴 맞아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 운영
▷단기·행사 알바 수요 급증…11일까지 한시 운영
▷어린이날·석가탄신일 등 봄맞이 행사 맞춰 채용 수요 활발
황금연휴 맞아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이 오는 11일까지 오픈 된다(이미지=알바몬)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몬(대표 윤현준)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단기·행사 아르바이트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관은 행사 스태프, 단기 아르바이트 등 구직자들에게 인기 높은 공고를 선별해 구성됐다. 운영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처님 오신 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이어지는 ‘가정의 달’로,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열린다. 봄나들이객 증가와 함께 소비심리도 살아나는 시기로, 관련 아르바이트 수요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다.
알바몬 관계자는 “연휴 대목과 행사 시즌을 맞아 단기간 아르바이트 인력을 찾는 고용주와 용돈벌이를 원하는 아르바이트생 간 수요를 연결하기 위해 채용관을 오픈학 됐다”며 “연휴 기간 초단기로 활용할 인력이 필요한 사장님들과 용돈벌이를 원하는 알바생들에게 유용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모바일 앱 및 PC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나이먹고 노후자금인데 그걸사기를치는. 짐슴같은 사기꾼들. 너네는 부모도없냐.
7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