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5월 황금연휴 맞아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 운영
▷단기·행사 알바 수요 급증…11일까지 한시 운영
▷어린이날·석가탄신일 등 봄맞이 행사 맞춰 채용 수요 활발
황금연휴 맞아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이 오는 11일까지 오픈 된다(이미지=알바몬)
[위즈경제] 김영진 기자 =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몬(대표 윤현준)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단기·행사 아르바이트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관은 행사 스태프, 단기 아르바이트 등 구직자들에게 인기 높은 공고를 선별해 구성됐다. 운영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처님 오신 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이어지는 ‘가정의 달’로,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열린다. 봄나들이객 증가와 함께 소비심리도 살아나는 시기로, 관련 아르바이트 수요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다.
알바몬 관계자는 “연휴 대목과 행사 시즌을 맞아 단기간 아르바이트 인력을 찾는 고용주와 용돈벌이를 원하는 아르바이트생 간 수요를 연결하기 위해 채용관을 오픈학 됐다”며 “연휴 기간 초단기로 활용할 인력이 필요한 사장님들과 용돈벌이를 원하는 알바생들에게 유용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기 급상승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모바일 앱 및 PC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