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둘로 나뉜 인천 도심, 퀴어축제와 맞불 집회 동시에 열려](/upload/fd6d6a66be9f432a9eac96a968c1eaf2.jpg)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2일 인천 부평역 인근에서 ‘제7회 인천퀴어문화축제’가 개최된 가운데 종교단체를 중심으로 한 반대 집회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퀴어 축제와 맞불 집회가 동시에 진행되면서 한때 물리적 충돌에 대한 긴장감이 감돌았지만, 큰 충돌은 빚어지지 않았다.
본집회 후 진행된 인천퀴어문화축제 퍼레이드 (출처=위즈경제)
트럭을 타고 인천퀴어문화축제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 참가자들(출처=위즈경제)
2일 부평역 인근에서 진행된 인천퀴어축제 반대 집회(출처=위즈경제)
거리 행진 중 인천퀴어축제 반대 구호를 외치고 있는 모습(출처=위즈경제)
'동성애 퀴어축제 반대' 피켓을 들고 행진 중인 참가자들(출처=위즈경제)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회사의 만행을 신속한기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깡패대유 고의상폐하려고...
2기사 올려주신 기자님 감사합니다
3아 진짜 한탄 스럽네요.2025년 현 시대에 이런일이 있다니.
4용역들 깔아놓고 험악한분위기 조성하고 말도 안되는 이유로 주주들을 바닥에 앉혀놓고 못들어가게 막다니요... 이게 지금시대가 맞나요? 어처구니없고 화가나네요...
5용역을 쓰고 못들어오게한다? 비상식적인 일의 연속이네요. 이번 주총 안건은 모두 무효하고 관계자는 처벌 받아야합니다 이럴꺼면 주주총회를 왜 합니까? 못둘어오게하고 그냥 가결하면 끝인데?
6와~~이런 개***회사가 코스닥에 상장 했다니..ㅠ 힘으로 밀어 부치며 불법과 사기로 회사 재무도 건전한 회사가 고의로 상폐시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소액주주들 몫!!!ㅠㅠ
7믿지못할 일이 눈앞에서 벌어졌네요. .도대체 주주총회에 왜 주주가 입장이 안되는거죠? 말만 주주총회 입니까!! 이 어처구니없는 사실들이 널리 알려져야겠어요.피같은돈 그냥 지들맘대로 없애려 하다니 대유경영진은 전원 사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