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시민의정감시단, 2023년 서울시의회 우수 상임위원회·우수의원 시상식 개최
▷22일 제2대회의실에서 열려
▷우수상임위원회 및 우수의원 시상
제2회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회·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2023 서울특별시의회 시민의정감시단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22일 오전 10시 30분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시민의정감시단(서울와치·서울풀뿌리시민사회네트워크, 문화연대)이 주최한 제2회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회·우수의원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올해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시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결과를 발표하고 평가를 통해 선정된 14명의 우수의원과 우수상임위원회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시상식은 박승한 서울풀뿌리시민사회네트워크 공동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축사(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시민의정감시단 모니터링 결과보고(정남진 함께하는시민행동 예산감시 팀장) △시민의정감시단 참여소감(박미혜 시민의정감시단원) △시상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날 시상식을 주최한 '시민의정감시단'은 서울시민의 주권 확장과 더 나은 서울을 위해 서울Watch, 서울풀뿌리시민사회네트워크, 문화연대 등이 단체들이 자발적으로 창립한 네크워크 조직입니다.


'2023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회' 시상식에서 우수 상임위원회로 선정된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송도호 위원장(왼쪽)과 시상자인 박승한 서풀넷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출처=위즈경제

댓글 0개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