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 특수교육대상유아 위한 성금 모금 나서
▷다음달 20일까지 모금..."많은 관심 격려 부탁"
출처=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중도중복 지체장애 유아 A군은 희귀난치병인 네말린근병증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이 병의 영향으로 A군은 연하장애가 생겨(삼킴장애)로 비위관을 삽입해 경관 영양으로 섭식을 하고 있습니다. A군은 관을 삽입해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는 위루관 수술을 앞둔 상황입니다.
#B유아와 D유아는 1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 남매입니다. 장애 정도가 심한 자폐성 장애 진단을 받았습니다. 쌍둥이 남매 발달을 위해 온 가족이 노력하고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어 치료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가 다음달 20일까지 특수교육대상유아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모금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는 특수교육대상 영유아 교육권을 보호하고, 정상화된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교육 실천과 연구를 공유하기 위한 유치원 특수교사의 자발적 모임입니다.
유치원 특수교사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모금된 성금은 특수교육대상유아 장학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입니다. 지난해 장학금 사업은 총 560만원이 모였고 16명의 유아에게 지급된 바 있습니다.
김현숙 유아특수교사연합회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두터운 장학금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날이 많은 추운 가운데, 유난히 더 춥게 느껴질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류으뜸기자님,우리 피해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기피해는 단순한 경제적 손실을 넘어 가정 붕괴,극단적 선택,사회불신 확대로 이어지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었고, 현행 법체계로는 이 거대한 범죄구조를 제때 막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직사기특별법은 피해자 구조와 재발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제정되어야 합니다!
2한국사기 예방 국민회 웅원 합니다 화이팅
3기자님 직접 발품팔아가며 취재해 써주신 기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조직사기 특별법은 반듯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통과하길 원 합니다
5피해자들은 결코 약해서 속은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조직의 치밀한 덫 앞에서.국민의 안전망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틈을 통해 쓰러러진겁니다. 조직사기특별법 반드시 하루빨리 제정해야 합니다!!!
6판사님들의 엄중한 선고를 사기꾼들에게 내려주십시요
7사기는 살인이나 마찬가지이고 다단계살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