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 특수교육대상유아 위한 성금 모금 나서
▷다음달 20일까지 모금..."많은 관심 격려 부탁"
출처=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중도중복 지체장애 유아 A군은 희귀난치병인 네말린근병증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이 병의 영향으로 A군은 연하장애가 생겨(삼킴장애)로 비위관을 삽입해 경관 영양으로 섭식을 하고 있습니다. A군은 관을 삽입해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는 위루관 수술을 앞둔 상황입니다.
#B유아와 D유아는 1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 남매입니다. 장애 정도가 심한 자폐성 장애 진단을 받았습니다. 쌍둥이 남매 발달을 위해 온 가족이 노력하고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어 치료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가 다음달 20일까지 특수교육대상유아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모금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전국유아특수교사연합회는 특수교육대상 영유아 교육권을 보호하고, 정상화된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교육 실천과 연구를 공유하기 위한 유치원 특수교사의 자발적 모임입니다.
유치원 특수교사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모금된 성금은 특수교육대상유아 장학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입니다. 지난해 장학금 사업은 총 560만원이 모였고 16명의 유아에게 지급된 바 있습니다.
김현숙 유아특수교사연합회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두터운 장학금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날이 많은 추운 가운데, 유난히 더 춥게 느껴질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나이먹고 노후자금인데 그걸사기를치는. 짐슴같은 사기꾼들. 너네는 부모도없냐.
7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