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구독 라이프의 시작, 신한카드와 함께 하세요
▷신한카드, ‘LG전자 The 구독케어 카드’ 출시
▷LG전자 가전 제품 구독시 월 최대 2만원 할인
▷구독 서비스 월 7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1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적립
신한카드는 LG전자와 ‘LG전자 The 구독케어 신한카드(이하 LG전자 구독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신한카드는 LG전자와 ‘LG전자 The 구독케어 신한카드(이하 LG전자 구독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다.
‘LG전자 구독카드’는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STEM 냉장고 등 LG전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3천원, ▲70만원 이상 13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6천원, ▲130만원 이상인 경우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한달에 7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LG전자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카드 발급과 함께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자동 납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천원 할인 혜택을 72개월 동안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구간에 한하여 적용되며, 마스터(Master) 브랜드 카드 소지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경품 행사를 통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GS25 모바일 상품권(5천원), 마이신한포인트(1만P)를 제공한다.
‘LG전자 구독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2천원, 해외 겸용(마스터) 2만 5천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앱과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LG전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LG전자 구독카드’는 초기 구매 비용 부담 없이 가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LG전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피해자님들 한사국으로 문의하시고 도움 받으세요
2국회 사법부는 하루속히 특별법 제정을 촉구 하여 사기꾼들 강력한 처벌 법정 최고형 으로 다스려 주시고 은닉한 재산 몰수하여 피해자 원금 피해복구 시켜주세요.
3특별법제정 하여 사기꾼들 강력처벌하고 사기쳐간 돈도 피해자들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4피해자들의 삶을 초토화시킨 파렴치한 사기꾼들 무기징역 내려야합니다
5누구나 강력히 요구하는 양형 강화, 그리고 실질적인 피해 복구에 대한 부분까지 적용되는 ‘조직사기특별법’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력하게 외칩니다
6나이먹고 노후자금인데 그걸사기를치는. 짐슴같은 사기꾼들. 너네는 부모도없냐.
7사기꾼들 없는 대한민국에서 살수있게 중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