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Link 인쇄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 여름 무더위 질좋고 값 보양식으로 맛있게 이겨내자

입력 : 2024.06.12 17:08 수정 : 2024.06.12 17:10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올해 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가 무더위를 달래줄 보양식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우선, 여름철 건강식인 무항생제/동물복지 생닭 백숙용 전품목과 광어회(, 360g 내외), 광어 물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특가 행사는 최근 날씨가 급격히 더워져 닭백숙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4~5 2달간 키워 살이 오른 닭을 이번 행사에 맞춰 집중 기획됐습니다.

 

또한 국산 광어회와 광어 물회()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각각 30%, 할인된 가격인 24486, 1736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외식물가에 고객 부담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이번 행사 상품을 대() 사이즈로 선정했습니다.

 

특히, 광어 물회는 육수와 채소가 동봉돼 있어 별도 손질 없이, 재료를 추가 구매할 필요 없이 즐길 수 있어 더욱 경제적입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여름 별미 초당옥수수도 8개에 1만원에 선보여질 예정이며,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도 특별가로 판매됩니다.

 

한편 하림도 올해 역대급 더위에 간편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부여 알밤 삼계탕을 출시하고 코스트코에 판매합니다.

 

부여 알밤 삼계탕은 엄선한 국내산 냉장 닭 한마리에 수삼, 찹쌀, 마늘, 천일염, 양파, 대추, 생강 등 7가지 건강한 국내산 재료와 국내 최대 밤 생산지 부여군의 알밤을 넣어 만든 제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실온 보관 제품으로 포장된 채로 끊는 물에 15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맛있고 든든한 삼계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두 팩이 포함된 패키지 하나에 15480원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정원 사진
이정원 기자  nukcha45@wisdot.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