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경제] 이정원 기자 =올해 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가 무더위를 달래줄 보양식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우선, 여름철 건강식인 무항생제/동물복지
생닭 백숙용 전품목과 광어회(대, 360g 내외), 광어 물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특가 행사는 최근 날씨가 급격히 더워져 닭백숙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4월~5월 2달간 키워
살이 오른 닭을 이번 행사에 맞춰 집중 기획됐습니다.
또한 국산 광어회와 광어 물회(대)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각각 30%, 할인된 가격인 2만4486원, 1만736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외식물가에 고객 부담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이번 행사 상품을 대(大) 사이즈로 선정했습니다.
특히, 광어 물회는 육수와 채소가 동봉돼 있어 별도 손질 없이, 재료를 추가 구매할 필요 없이 즐길 수 있어 더욱 경제적입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여름 별미 초당옥수수도 8개에 1만원에 선보여질 예정이며,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도
특별가로 판매됩니다.
한편 하림도 올해 역대급 더위에 간편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부여
알밤 삼계탕’을 출시하고 코스트코에 판매합니다.
‘부여 알밤 삼계탕’은
엄선한 국내산 냉장 닭 한마리에 수삼, 찹쌀, 마늘, 천일염, 양파, 대추, 생강 등 7가지 건강한 국내산 재료와 국내 최대 밤 생산지 부여군의
알밤을 넣어 만든 제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실온 보관 제품으로 포장된 채로 끊는 물에 15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맛있고 든든한 삼계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두 팩이 포함된 패키지 하나에 1만5480원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Best 댓글
펫샵이나 번식장에서 유통되는 강아지에 대한 문제점을 고발하는 방송이 나올때마다 이런 법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적극 찬성합니다.
2루시법 적극 찬성합니다 반려동물의 대량매매는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3좋은 기사 잘봤습니다.
4잘모르겠어요
5태릉~ 참 좋은 곳이죠 ㅎㅎ 시간되면 아이들이랑 같이 가봐야겠어요!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6정말 교통편이 힘들긴 하더라구요 ㅠㅠ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7영국,호주 등 선진국은 이미 유사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한국은 반려견 인구가 매년 늘어가고 있음에도 관련법은 계속 제자리 걸음입니다. 하루빨리 국내에서도 루시법과 같은 법안을 도입해서 반려동물 산업 수준을 글로벌기준에 맞출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