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KB골든라이프케어 강동 빌리지’ 입소신청 접수 시작
▷정원 144명 장기요양시설...서울 동남권 중심지 위치
▷"프리미엄 시니어케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

[위즈경제] 류으뜸 기자 =KB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철)의 요양 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는 프리미엄 요양시설 ‘강동 빌리지’의 입소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케어 강동 빌리지’는 서울 강동구 강일동에 있는 정원 144명의 프리미엄 장기요양시설로 위례, 서초, 은평, 광고에 이어 다섯 번째 요양 시설이다. 이곳은 서울 동남권의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과 자연환경을 갖춘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고객 친화적인 설계와 최신 기술을 결합해 ‘강동 빌리지’를 프리미엄 요양공간으로 조성했다는 입장이다. 이곳은 자연채광을 잘 살린 개방형 구조를 기반으로 각 층마다 가족 면회 공간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시간 안전 모니터링이 가능한 첨단 IoT 시스템을 도입했고 물리치료실과 간호사실을 층별로 배치해 요양 시설 이용자가 더욱 쉽게 요양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배려했다는 게 KB 라이프 측 설명이다. 식사는 직영으로 운영해 균형 잡힌 건강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KB골든라이프케어 관계자는 "강동 빌리지는 단순한 시설 확장을 넘어, 지금까지 축적한 요양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케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KB라이프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0개
관련 기사
Best 댓글
개인 투자자들의 보호는 생각 도 안하는 상법개정
2상법개정 꼭 이루어 져야 합니다ㅠㅠ
3잘모르겠어요
4기자님~ 소얙주주들이 피해볼 수 밖에 없는 국내주식시장의 정보 불균형과 부도덕한 경영진이 더 이상 주식시장에 발 붙이지 못하게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5상법개정이 필요합니다..!
6정치하는분들, 사법부, 언론에서 많이 관심갖고 국민들도 더더욱 관심갗어야 금융 선진국으로의 성장이 가능 하지 않을까요? 이런 기사, 관심 감사합니다~
7기자님~ 부도덕한 경영진이 더 이상 주식시장에 발 붙일 수 없도록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특히 대유는 탄탄하고 우리 나라 농민이라면 믿을 수 밖에 없었던 회사 였는데~ 믿고 투자한 소액주주들은 몇년동안 피말리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거래재게 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기자님~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